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아바타 드디어 타이타닉의 흥행기록을 넘어서다

by 썬도그 2010. 1. 27.
반응형
참! 대단하다는 말 밖에 할 말이 없네요.
제가 두번을 봤을 정도니  이 영화 정말 시각적 폭풍은 대단했고 이런 이유로 전세계에서 인도만 빼고 박스오피스 1위를 했습니다.


오늘 날짜로 자신이  12년전에 세운 타이타닉의 기록을 뛰어 넘었습니다. 자신이 세운 기록을 자신이 뛰어넘은 제임스 카메룬 감독.
이 감독은 외계인이 아닐까 하는 생각마져 듭니다. 다작을 하지 않으면서도  만들었다 하면  장외홈런을 넘어서 달나라까지 날려버리네요.

절대 넘을수 없는 성과 같았던  타이타닉의 흥행기록을 뛰어 넘었습니다. 하지만 물가 상승률을 따지면  타이타닉이 아직까지는 진정한 1위라고 볼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이 흥행기록은 멈추지 않고 20억달러 (2조 3천억원)까지 무난하게 달성할것이라고 하니 대단하다는 말 밖에 안나옵니다. 

한국에서도 7천만달러(813억원)을 벌어들여서  순항 중입니다. 이미 1천만명을 넘어서 1천 3십만명이 봤습니다. 이미 한국에서 가장 관객동원이 많았던 외화 트랜스포머를 뛰어 넘어서 1위가 되었고 1천 1백만명이 본 태극기 휘날리며. 실미도. 해운대가 가시권으로  이 3개의 한국영화를 추격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들을 뛰어넘으면  1위 괴물(1천3백만명) 2위 왕의 남자(1천2백만명)에 이어서 3위가 됩니다.



이 아바타라는 파란 괴물은 어디까지 진군할까요? 혹  괴물을 뛰어 넘을까요?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