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미인시계에 이어 인기성우들이 시간을 목소리로 알려주는 미성시계등장 본문

IT/가젯/IT월드

미인시계에 이어 인기성우들이 시간을 목소리로 알려주는 미성시계등장

썬도그 2010.01.26 11:19

 bijin-tokei 에서 나온 일본에서 나온 미인시계 아시죠? 한국에서도 나왔더군요. 저는 일본것을 배낀것인줄 알았는데 배끼긴 배꼈는데 제휴를 헀다고 하더군요.
미인시계는 매분마다 길거리에서 캐스팅된 미녀(?)들이  시간이 적힌 흑판을 들고 서 있는 것인데요. 1분마다 미인들이 바뀝니다.

뭐 다 미인은 아니지만  한때  인기를 많이 끌었습니다. 이후에는 미남시계도 나왔는데 이 미인시계를 만든곳에서 이번에는 일본의 인기성우 12명의 목소리를 담은  미성시계가 나왔습니다.  우리나라는 성우들의 인기가 크지 않고 인기 있는 성우라봐야. 요즘  뜨고 있는 남녀탐구생활에 나오는 스컬리 목소리로 유명한 서혜정씨 정도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본은 다릅니다. 일본은 인기 애니메이션 목소리를 연기하는 성우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런 인기성우들의 목소리를 매분 혹은 알람소리로 들을수 있는 아이폰용 어플인 미성시계가 나왔습니다.




총 1440장의 성우사진(일본 성우들은 미인도 많네요)과 목소리로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매시 정각을 알려주는 시보에는 2가지 버젼의 목소리로  성우들이 연기를 합니다.  




미인시계 공식블로그에 따르면 아이폰및 아이팟터치 전용 어플로 공개를 했고 1분마다 성우의 목소리가 알리는 기능과 함께 15분마다 대사가 첨가된 시보가 울립니다. 어플 가격은 7.99달러로 비싼편인데  일본 성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닐것 입니다.


http://itunes.apple.com/jp/app/bisei-tokei/id350776900?mt=8 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어플이면 체험이도 해볼텐데
유료라서 패스 ㅠ.ㅠ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