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언덕 내리막 빙판길에 차가 미끌어 진다면?

by 썬도그 2010. 1. 1.
반응형
작년에는 쌓은 눈 본 기억이 안나는데 올해는 눈이 많이 내린것은 아니지만  추위가 너무 강하네요.  어제 오늘  연장 -10도 이하의 추운날씨 이번주 내내 그런다네요.   그런데 우리뿐 아니라 유럽과 미국도 폭설로 고생이 심한가 봅니다.


영국 페이튼에서 일어난  차사고 입니다. 눈이나 비가오고 살짝 노면이 언듯 한데요. 이런 노면상태에서는 사람이고 차건 움직이면 안됩니다. 영국지자체가 염화칼슘이나  모래등을 깔아야 하는데 늦었나 보네요. 보통 우리나라는  모래함을 설치해서  시민들이 직접 모래를 뿌리는데 여기는  그냥 멀뚱히 카메라로 그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뭐 그건 그렇구요. 저런 내리막길에서 차가 멈추지 않고 계속 미끌어진다면 어려분은 어떻게 하시겠어요?
저 영상의  두분처럼 차에서 뛰어 내리실 것가요. 저는  저 모습을 보면서 저게 더 위험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렇게 뛰어내렸다가 자기차에 깔리는것도 문제지만 저렇게 자기들만 살겠다고 뛰어 내리면  영문 모르고 내려오는 차량으로 인해 사고 나는 불상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런 빙판길인데도  대처하지 않는 지역주민들의 이기심(?)과  자기들만 살겠다고 뛰어내린 또 다른 이기심(?)이 그려낸 동영상입니다.
너무 비판적으로 생각했나요?  큰 사고 안났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