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말에 사진찍기 좋은 장소 소공동 롯데호텔 정원

by 썬도그 2009. 12. 26.
반응형

종로의 대형 백화점들은 크리스마스가 되면 크리스마스룩으로 변신을 합니다. 롯데 영플라자는 파란 LED조명으로  이목을 매년 끕니다.


그런데 올해 소공동 롯데백화점에  거대한  스누피가 둥실 떠 있네요. 미국의 추수감사절 퍼레이드에서나 볼수 있는 거대한 캐릭터 풍선인데 왜 스누피가 있나 했더니


기부센터 홍보물이군요.  찰리브라운이 기부를 독려 하고 있습니다.






을지로입구역에서 나오고 들어가는 수많은 인파들은 하나의 물결 같았습니다.  저속 셔터로  그 사람들의 움직임을 담아 봤습니다.



소공동 롯데호텔 앞뜰은 매년  거대한 나무에 트리로 장식된 옷을 입히기로 유명합니다. 올해도 아름드리나무에  트리옷이 입혀졌네요





매년 똑같은 풍경이면 지루하겠죠. 올해는 작년과 달리 콘셉트를 서커스로  잡았네요.  




이 천막안에는  올해 들은 크리스마스 캐롤중에 가장 점잖고 기품있는 노래가 흘러 나왔습니다. 또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제대로 갖추어져 있구요


많은 시민들이 아이들을  말위에 올려놓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천정엔 공을 구르는 코끼리가 보이네요




롯데호텔의 아름다운 나무 트리에서 빛이 내리고 있네요








건너편에는  칼라풀한 첨성대가  시민들의 불러 세우고 있었습니다.
종로에 나가면  사진배경이 될만한 훌륭한 장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청계천도  롯데호텔 그리고 명동성당
연말에 친구와 연인과 함께  멋진 사진들 많이 찍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