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레고블럭 같은 100대 한정의 다양한 색이 들어간 펜탁스 K-x DSLR

by 썬도그 2009. 11. 7.
반응형
그런생각 안해보셨나요?  사진은 아름다운 칼라를 좋아하고  칼라사진이 대부분인데 카메라들은 다 단색일까?
대부분 검은색이고  좀 튀는 카메라들이  빨강, 파랑색을 씁니다.

그러나 가끔은 알록달록한 카메라를 가지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호피무늬의 DSLR  격자무늬등등  좀 개성있는 DSLR이 나오면 어떨까요?  또한 DSLR리폼시장도 활성화 되었으면 하네요. 하지만 그게 쉽지 않은게  리폼하면  카메라 중고판매할때 문제가 생기겠네요

펜탁스에서 레고블럭같은  칼라플한 카메라를 선보였습니다.
처음 봤을때 장난감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이 파란 노랑 빨간의 원색은  코레쟈나이로봇이라는 목재 수공예으로 만든 로봇의 색을 따온 색입니다.   펜탁스에서는  100대 한정으로  11월에  이 칼라플한 펜탁스  K-x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1240만화소와 16명 얼굴인식 라이브뷰 720P HD동영상 촬영및 손떨림 방지 기능이 있습니다.




저 코레쟈나이로봇은  2001년에 처음 시장에 선보였으나  별 인기가 없었습니다.  그런나 최근에  인터넷 쇼핑몰에서 큰 히트를 쳐서 날개돋힌듯 팔리고 있습니다. 문제는 공장에서 기계로 만드는 로봇이 아닌 사람이 일일이 나무를 깍아서 만드는 수공예로봇 이어서  대량 생산을 못합니다.   펜탁스에서는 K-x를 구매하면 저 목각로봇을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코레쟈나이로봇을 대량생산할수 없어서 100대만 생산하나요?
저 카메라 한정판이니  희소성이 대단할듯 합니다. 카메라 수집가들에게  먹이감이 되겠네요. 가격은 880달러에 시장에 내놓겠지만  
카메라매니아들의 입질이 오면 쉽게  5배 이상은 오를듯 합니다.

한국 카메라메이커인 삼성도  가끔 이런 한정판 이벤트 했으면  하네요. 그럼 뉴스기사화 되고 공짜 광고도 되고 인지도도 더 올라가고 참 좋을텐데 그런 모습이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