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아이폰 모양의 웨딩케익

by 썬도그 2009. 11. 2.
반응형

아이폰을 사랑하는 사람들 참 많습니다.  하나의 숭배문화로 보일정도로  애플 아이폰에  푹 빠진 사람들 참 많죠.
한 아이폰을 너무나 사랑한 한 커플이 웨딩케익으로 아이폰 웨딩케익을 만들었습니다.

Jerry Brito씨가 만든 이 케익은 그 싱크로율이 무척 높네요


아이폰 케익 거대하네요.  테이블을 꽉 채웁니다.



케익위에는 어플들이 촘촘하게 박혀있습니다.




사파리와 메일  전화 아이포드 정말 똑같아 보입니다







아름다운 커플이네요.







와우!  먹는게 너무 아까워 보입니다.  정말 한픽셀만 이라도 먹고 싶네요.

출처 Jerry Brit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