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아이팟터치용 MBC라디오 라이트 설치하자마자 사용만료!

by 썬도그 2009. 9. 27.
반응형
내가 1년동안 아이팟터치로 많은 앱스토어 어플을 설치했지만  오늘같이 황당한 경우는 처음입니다.
 MBC가 최근에  MBC라디용 수신용 어플을  앱스토어에 공개했다고 하여  부랴부랴 설치했습니다.
밤에  책 읽고 다는게 습관인데  라디오 들으면서 읽으면 더 재미있더군요.  이전에는  MBC 미니나 KBS콩과 같은  프로그램의 주소를 링크해서 듣는 편법용 어플이 있긴 했습니다. 하지만 수시로 주소를 변경시켜서  포기했고 그렇게  라디오는  저에게 다시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나마 CBS가 라디오어플을 만들어서 가끔 듣기는 했지만  주로 듣는 라디오가 MBC 라디오라서 자주 듣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MBC에서 아이팟터치용 라디오 어플을 내놓았네요. 그러나


설치하자마자 사용기간 만료라고 메세지가 뜹니다. 뭐 이런 황당한 경우가 다 있나요? 가뜩이나 방송사 홈피 파폭으로 방문하면 짜증나 죽겠는데   이게 정말 뭡니까?




리뷰에도  실행안된다는 글귀가 많습니다.  방송사답지 않게 허술한  모습이네요. 혹 유료로 전환하기 위한 작업이라면 더 실망스럽습니다.
라디오어플을 돈주고 깔기는  그만한 가치는 없어 보입니다. 뭐 라디오가 없으면 안되는 분이라면 또 다르겠지만요




CBS처럼  깔끔하고 무료로 에러없이 배포했으면 합니다. 정 애플 엡스토어로 돈벌고 싶으면 실행한후 광고 2개 이상 나오게 하면 되겠지요.
실망스럽다습니다MBC. 

덧붙임 : 지금 확인 해보니  작동이 잘 되네요.  그러나 수시로 튕겨나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