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미쳤구나 선관위 지금이 5공이니?

by 썬도그 2007. 6. 21.
반응형


선관위 아예 선거를 하지말자고 해라.
어떻게 지금이 5공도 아니고 말야 자기의사 표현도 못하게 하냐.

특정후보지지 목적으로 못쓴다고. 내글이 선거의 영향이 미치는지 안미치는지
측정기 가져와서 제어봐라. 선관위 니들이 측정할수 있겠어?

그 선거영향분석기 개발이나 해놓고 쳐 잡아 넣던지 해라
왜 21세기에 20세기식의 가둘려고 하냐. 지금이 무슨 공안정부시대냐?

왜 내가 내잎으로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못하며  내가 쓰고 싶은 글을 못쓰게 하냐
이 썩을놈들아. 근거없는 비방의 글이나 말하는 놈들이나 잡아 넣어


어떻게 나라가 점점 꺼꾸로 가고 있는거 같네. 그냥 국민들 선거에 다 관심없게
만들려는 것이 선관위 목적이었냐? 그리고 선거법 어기는 국회의원놈들 잡아넣지도 못하고
잡아 넣어도 임기 1년남아서 물러나게 하면 뭔 의미냐.


답답하다 대한민국  그리고 그 선거법 내가 알기론 한나라당이 입법시킨거 같은데
정권잡을려고 국민들 눈과 귀와 입을 봉하는구나...


맘대로 해라. 잡아 쳐 넣던 말던 난 계속 쓸거니까.  그리고 내가 쓴글에 선거영향측정기 가지고 와서
객관적인 수치를 증거로 날 집어 넣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