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송신, 수신링으로 전화를 거는 반지모양의 링휴대폰

by 썬도그 2009. 9. 8.
반응형

LG의 와치폰이 나왔을때 007 영화가 생각난다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또 하나의 영화나 SF만화속의 이미지가 현실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만화영화 가젯트형사에서 나온 링전화기 콘셉트가 나왔네요. 가젯트에서는 링전화기는 아니고 손가락 엄지와 약지로 전화를 걸며 엄지에서 안테나가 나왔죠. 이 링전화기는 엄자와 약지에  반지처럼 링을 끼우고 다니다가 전화가 오거나 전화를 걸때
전화거는 포즈로 전화를 하면 됩니다.  BCK디자인팀에서 디자인인 이 링 휴대폰은 





송신과 수신링을 각각 제 위치에 껴야 합니다. 수신링을 새끼손가락에 끼우면 안되겠죠.
미래지향적이긴 하지만 그러나 실용적이지는 않아 보입니다. 직접 전화거는 포즈로 약 2분만 있어보세요. 손 아픕니다.

장시간 통화하는게 습관이 분들이라면 손이 아파서  오래 통화 못할듯 하네요.  짧게 자주 통화하는 분들이라면 좋을듯 하네요.



또한 문자 보낼수도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