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요즘 핸드폰은 여러기능이 첨가되어  멀티미디어 기기를 방불케 합니다.  MP3플레이어, 비디오플레이어, TV수신기 카메라, 캠코더기능등이 있는데  여기에  전자북 리더기의 기능도 추가되어야 될 듯 합니다.

일본의 도시바에서 biblio 라는  전자북 리더의 기능이 탑재된  핸드폰이 나왔습니다.

부사장인 Makoto Takahashi는  이 핸드폰으로 이제 언제 어디서나  책을 읽은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EZ Book 시스템에 의해서 무선인터넷으로  책을 내려받을수 있는데 책 5천권을 저장할수 있습니다. 내장메모리는 7기가 메모리가 탑재되었네요.  무선인터넷도 지원되며  HD동영상을 TV와 연결해서 볼수 있습니다.

511만화소 CMOS카메라가 내장되어 있으며 얼굴인식 흔들림 방지 기능도 있습니다. 서서히 핸드폰에도 얼굴인식 기능이 들어가는군요.  액정화면 싸이즈는 3.5인치 크기로 해상도 960X480를 지원합니다.


국내에서도  큰 액정화면을 이용해서 전자북을 볼수 있는  카메라가 나왔으면 합니다.  그 이전에 전자북시장이 활성화 되어야 하는데 북토피아도 오늘내일 한다는 소리가 들리더군요.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moms.pe.kr BlogIcon 함차 2009.05.27 10: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외국에는 전자도서 리북이 인기더군요..
    카툰, 도서..판매권까지 함께..판것으로..그럼 다시 2차, 3차..판매로 이어지구요
    외국도서를 애용하는 분들은..앞으로 더 많이 이용하시리라 생각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