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벤치를 노천카페로 만들어 주는 간이 노트북 거치대 100-MR016

by 썬도그 2009. 5. 20.
반응형

요즘 넷북 열풍인데요. 길거리에서나 노천카페에서  작은 노트북으로 인터넷 삼매경인 분들 참 많더군요. 그런데  이 노트북을 벤치에서 사용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습니다. 먼저  넷북은 작은게 특징인데  작다보니  마우스를 노트북위에 올려놓을 공간이 없습니다.  좀 큰 노트북들은  터치패드 옆에 공간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쓸수 있지만 넷북은 그게 안되서  터치패드로만 쓰는 분들이 많더군요. 

그럴때  노트북 거치대 100-MR016를 사용하면  벤치가  노천카페가 될수 있습니다.
작은 밥상 같아 보이는데요.  이 테이블을  끼고  앉아서  노트부을 올려놓고 마우스를 마우스 거치대에 놓고  종이컵 홀더도 있어  즉석에서 노천카페가 될수 있습니다. 무게는 0.8kg으로 아주 가벼운데  알류미늄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전체 크기는 W380×D250×H45mm입니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야외에서  사용하면 아주 좋을듯 합니다.  문제는  벤치에서 사용하기는 좋은데 무선 인터넷이 지원 안되는 지역이면  천상 와이브로를 써야 하는데  가격이 여전히 좀 비쌉니다.  와이브로 사용자가 적다보니 비싼것도 있을텐데  비싸서 사용자가 없는것도 있을거예요.  야외에서 인터넷하면 좋긴하지만  기자나 프리랜서가 아니라면 또 딱히 야외에서 인터넷하고 싶다라는 생각도 안들잖아요. 호기심으로 몇번 하다가 마는것 같더라구요.   그나마 넷북연동상품이 대박쳐서 와이브로 사용자가 많이 늘었지만요.

나중에 노트북 구매하면  이런 제품도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가격은 5천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