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검도하는 분들에게 좋은 사무라이 칼 모양의 우산

by 썬도그 2009. 5. 17.
반응형

친구녀석이 검도에 푹 빠져서 수업끝나면 매일 술먹던 녀석이  동아리방을 한달간 안들리기에 어느날 수업끝나는 녀석을 잡고 물었더니  검도를 배운다고 하더군요. 뭐  당시에 복잡한 일이 있어서  정신수련도 겸했나 봅니다.

정신수양이 좀 많이 되었는지 동아리방에 가끔씩 올라오더군요. 그런데 녀석 변했습니다. 무슨 막대기만 보면 검도질을 하질 않나  심지어는 트라이포드로도 검질을 합니다.   저도  고등학교때  검도를 학교에서 가르쳐서 조금은 할줄 알지만  재미는 없더군요.

그 녀석에게 선물해주고픈  우산이 있네요.

일본 사무라이 계급들은  주인을 따르는 개와 같은 존재였습니다. 우리가  과장되고 미화하는 경향이 있지만 무사계급은  충정심 하나만 있지 삶은 퍽퍽했죠.  언제  썰리고 썰지 모르는  하루하루가 스트레스인 삶. 이런 사무라이들은 칼을 두자루씩 차고 다녔습니다.   칼을 숨기기 위해 우산이나 지팡이로 변장시켜서 가지고 다니기도 했구요.

거기서 힌트를 얻어 이 칼 아니  우산을 만들었습니다.

그렇다고 이 우산이  강도 퇴치용은 아닙니다.  검과 같이  강한 재질은 아니고  위협정도는 할수 있을것 입니다. 이 우산의 존재가치는 친구나 주변사람들의  부러움과  놀라움이죠.   


우와~~~ 사무라이같다. 라는 말이 제품의 가치를 느끼게 해줍니다. 이 우산은 스트랩이 있어서 크로스로 메고 다닐수 있습니다. 우산은 버튼형 우산이라서 버튼을 누르면 큰 우산이 펼쳐집니다.  손잡이 부분이 보통우산보다 길어서  사무라이처럼  길게 잡고 다닐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30달러입니다.  남들에게 이목 받고 싶은 분들이라면  올 여름에  괜찮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