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대용량 메모리 고화질 카메라를 탑재한 PSP2, PSP GO 본문

IT/가젯/가젯

대용량 메모리 고화질 카메라를 탑재한 PSP2, PSP GO

썬도그 썬도그 2009. 5. 1. 23:08


닌텐도DS를 하는  사람 쉽게 볼수  있습니다. 마을버스나 지하철 안에서 닌텐도를 하는  아이들과 20대들을 볼수 있습니다
(30대는 보기 힘드네요) 그런게 가뭄에 콩나듯 PSP를 들고 다니면서 게임과  동영상감상을 하는 분들이 있더군요.
닌텐도DS를 하는 분들은 게임밖에 못합니다. 동영상 재생 기능이 없거든요. 최근에  기사를 보니  동영상 싸이트와  네트워크로 연동해서 볼구 있게 한다고 하는 뉴스를 보긴 했지만   PMP로써 기능은 PSP를 따라 올수 없죠.

플레이 스테이션의 포터블 버젼인 PSP가   버젼업한 PSP2로 곧  돌아올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흘러나온  정보에 의하면 PSP2는
고화질 카메라와  대용량 메모리를 탑재학 돌아온다고 합니다. 새로운  닌텐도DS가  카메라를 장착해서 발매 예정이라고 하는데 그 진보에  PSP도 따르는듯 합니다. 웹캠같은 카메라가 포터블 게임기에 장착되는 이유는  영상통화보다는 게임의  인터렉티브한  상호작용적인 게임을 선보이기 위한 기본적인 하드웨어 인듯 합니다.


외국 기사에 따르면 소니는 6월에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진행되는 세계적인 게임 전시회인 E3에서 신형 즉 PSP2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신형 PSP는 듀얼 아날록 스틱을 갖추하고 8기가 에서 16기가의 플래쉬 메모리를 내장해서 나올듯 합니다.
또한 유럽시장을 겨냥해서 주문형 비디오 서비스인 Go! View를 도입예정이며  장착된 130만화소의 카메라를 위용하 Go! cam이라는 브랜드를 도입예정입니다. 

PSP2의 네이밍 후보로는  「PSP2」「PSP-4000」「PSP Slide」「PSP Flip 」가 나왔는데 지금은 PSP GO! 로 갈듯 하네요.
개인적인 생각은  슬라이드 핸드폰 같은 모습으로 보아 PSP슬라이드가 어떨까 하네요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