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알아두면 편리한것들

불사조 이벤트 당첨 피자헛 무료 시식

by 썬도그 2009. 4. 20.
반응형

블사조 이벤트에 댓글로 참여했다가 당첨이 되었습니다.  로그를 용하여 변화된 금씩 진화한 사람을 찾는 이 블사조라고 하는데  블로그 정착기를 적었다가  당첨되었네요.

그리고 한달후 피자헛 무료시식권이 왔습니다

애니싸이즈 애니피자 즉 피자면 가격에 상관없이 먹을수 있는 시식권입니다.  피자 잘 먹지도 않고  먹어도 동네피자만 가끔 시켜 먹었습니다.  피자헛 비쌀것이라는  지례짐작도 있고 실제로  비싸구요. 

전화로 주문하니  주소를 불러주니 도착예상 시간까지 알려주더군요.  큰 기업이라서 그런지 서비스는 좋습니다.

쿠폰이라고 말을 미리했는데  보통  치킨집이나  중국집 배달시키기전에 쿠폰으로 한다고 하면  좀 질 떨어지는 닭이나  양이 줄어서 오곤 하잖아요. 그러나  피자헛은 그런것은 없는듯 하네요.   도착 배달원이  뜨거운지 안뜨거운지 확인하라면서  뭘 잡아 당기랍니다.

그리고 전단지를 주더군요. 생각보다 피자헛이 비싼게 아니네요. 할인을 10~20%를 해주더군요.




가장 크고 비싼 슈퍼슈프림 페밀리(4~5인분)를 시켰습니다. 가격이  인터넷 주문할때와 달라서 봤더니 할인된 가격으로 찍혀 나왔네요.

동네 피자와는  비교가 많이 되네요. 전단지에 붙어있는 할인쿠폰 이용하면  동네피자와 가격이 크게 다르지는 않은듯 합니다.

(그래도 비싸지만 단순비교는 좀 힘들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