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의 구설수와 뇌물수수 인정 발언을 하고 난후 지구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누구일까요?
그건 바로  대한민국 금칙어로 등극한   그분입니다.   이 보수언론의 수장이  지금 가장 행복해 하면서  입이 귀에 걸려서 아방궁같은 흑석동 자택에서  웃음이 멈추질 않을 것입니다.

노무현이 대통령이 된후 줄기차게  싸워왔던  같은 땅에 살지만 앙숙인 이 두 사람은  어이없게도  노무현이  도와주는 꼴이 되어 버렸네요. 지금 노무현 전 대통령 비리사건으로 인해 장자연 사건은 쑥 들어갔습니다. 어제  뉴스를 보니  장자연 사건은 곧 수사 종결 선언을 한다고 하더군요. 수사 성과는 전무하고  명예훼손껀만 일사천리로  진행중입니다.

경찰은  수사중이라는 이유로  장자연 리스트에 올라온  가해자 리스트를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기자들이 수사해서 갖다 주면 그제서야 40명이 넘는 장자연 전담팀이 움직이는  해괴한 행동을 일사천리로 손발이 척척 맞게 아둔한 행동만 했습니다. 
그냥  편하게 수사하기 싫다 위에서  찍어누른다 라고 커밍아웃이라도 하면  측은지심이라도 생기겠지만  경찰이라는 조직의 생리상 그럴수는 없습니다.

결국 미적미적 거리더니  장자연 전소속사 대표를 일본에 있는것을 알면서  미적거리다가 잠적하게 만듭니다.  미리미리  처리했으면 잠적하기 전에 잡아들일수 있었겠지요.   mbc기자와 인터뷰도 하던데 참 둔하고 둔합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이  경찰과 검찰은  노무현 전 대통령 비리사건에서는   카터라~~ 라는 검찰의 일방적 주장을 언론에 계속 노출시키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종일 노무현에 대한 성토와 욕을  지인과 메신저로 나눴습니다.  솔직히 실망이 너무커서  있는욕 없는 욕 다 했네요.  진실이 밝혀지겠지만  지금까지 노무현 전 대통령이 인정한 껀만으로도   너무 큰 한숨을 내게 만듭니다

그런데 검찰은  장자연사건과 다르게  자기들의 일방적 주장을 계속 언론에 노출시키면서  여론몰이를 하더군요.
지은 죄가 있다면 전직대통령이고 나발이고 감옥을 보내야 합니다.  하지만  아직 확인 안된  박연차 회장의 주장을 계속 받아서  언론에 전해주는 모습은  장자연사건과는 너무 다르네요.

일을 처리할려면 형평성 있게 해야지   맨날 이런식으로   5년전  대통령에게  한소리 들었다고  괘씸해서  더 옥죄고  카더라 통신 남발하면 안됩니다.  정치검찰이라는 거 대부분의 국민이 아는데 무슨  정치적인 이야기 하지 말라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누가 검찰을 중립적인 기관으로 인식하나요? 

처리를 할려면  똑같이  처리하길 바랍니다. 또한  현직 대통령의 비리도 캐낼것이 있으면  조사해야 합니다.
이명박 대통령이 취임전에 저지른 의혹들  솔직히 검찰이  진정성있게  조사한게 있나요?

그 많은 의혹이 단 한건도 위법한게 없다는것이 확률적으로도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분명  법위에 군림하는 사람이거나  검찰이 수사의지가 없는 정치적이거나 둘중 하나겠죠.

대한민국에는 법위에 군림하는 사람이 몇 있는것을 이번 기회에 알게 되었습니다.
보수언론 수장과 대통령은 분명 법위에 군림하는 저 하늘님들이십니다.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huhufamily.tistory.com BlogIcon 후후파파 2009.04.14 19: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럼 이제 막가자는거지요..." 그 말 한마디에 5년을 기다려온 검찰이랍니다.
    사실 전 아직도 노무현 전대통령을 믿고 있습니다만...
    박연차씨가 뭐라고 그 사람 진술만 언론에 무차별 살포되는 현상이 좀 이해가 안 갑니다.
    현 권력자이신 그분도 4년후 어떨까...한숨만 나오네요...

  2. 적멸 2009.04.14 20: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인장분 께서 너무 감정적이시군요.

    누가봐도 현재의 여러 사건들을 무마시키기 위해
    언론을 선동할려고 노무현건을 키우고 있다는것을 알텐데요.

    노무현 사건이 진실인지 거짓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박연차와의 딜이 있었을 확률도 크구요.

    결국 노무현 사건이 거짓이고, 그간의 수사와 난리는
    그저 조사를 위한 일일뿐이었으니 오해말라고 둘러대면 되는 것이지요.


    그들에게 지금 중요한것은
    예상외의 파장을 불러온 장자연 리스트와 청와대 성상납 사건.
    또한 용산 시위 사건(비절차적 강제 진압).
    우파의 몽둥이 휘두른 시위에는 평화진압을 했지만,
    등록금 인하 시위에는 강제진압을 한 일등

    여러 불리한 상황을 해결하고, 시선을 돌리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노무현 사건에 흥분하다니.. 물론 장자연 사건과 비교하는 자세는 있다 하더라도
    쉽게 선동된 모습은 지울수 없군요.

    더 웃긴것은.
    박연차에 대해 확실한 증언도 아니고, 카더라 소식임을 본인이 알면서도
    같이 욕을 해댔다는 것이지요.

    이것이 한국인의 냄비증상일까요?


    좋을땐 칭찬하고 난리치다가
    조금만 아니란 소리 들리면 쌍욕하고 비판하는 그런 자세 말이죠.

    • Favicon of https://photohistory.tistory.com BlogIcon 썬도그 2009.04.14 21: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는 적멸님 같은 시선도 별로 좋게 보지 않아요.
      분명 제가 말씀드렸죠. 노무현 스스로가 죄송하다고 한말 그부분 노무현 홈피에 있는 그 사과만으로도 제가 억장이 무너집니다. 그 이후 카더라에 대한 흥분이 아닙니다. 저는 적멸님같이 덮어놓고 노무현만 옹호하고 모든것이 현 정부의 술책이다 라는 자세또한 좋게 보지 못합니다. 적멸님의 시선이나 정부가 하는 짓거리나 양극단을 달린다는 점에서 닮아보입니다.


      노무현이 스스로 인정한 그 부분에 대해서 분노한것입니다. 또한 모든것을 음모론으로 몰고 가는게 건강한 모습은 아닙니다. 인정할건 인정하고 공격할것은 공격해야지 무조건 아니다라고만 한다면 그들과 다른게 뭐가 있어요. 똑같이 오해다~~ 지켜봐달라 이거 똑같은 모습아닌가요.

  3. Favicon of http://daeil.tistory.com BlogIcon 벗님 2009.04.14 22: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볼트모어는 이번에도 순탄하게 지나가는가 봅니다.. 에효.. ^^;

  4. Favicon of http://bloglish.tistory.com BlogIcon INNYS™ 2009.04.15 06: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래도 대통령이었는데...,.사돈에 8촌까지 한 구덩이에 몰아넣고 몰살시키려 하는 것 같아 좀 무섭습니다...

    • Favicon of https://photohistory.tistory.com BlogIcon 썬도그 2009.04.15 09: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죄가 있다면 조사를 해야겠죠. 하지만 이 잣대를 현정권 실세에게도 똑같이 들이대야 하는데 검찰이 정치검찰이라서 문제죠

  5. Favicon of https://raymond.tistory.com BlogIcon 레이먼 2009.04.15 10: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왜 이 세상에는 순수가 없을까요.....항상 음모가 득실득실한 걸까요..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