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패리스 힐튼 재수감 패러디영상

by 썬도그 2007. 6. 9.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ㅎ 엄청 웃었네요 패리스힐튼 노래를 가지고 비슷하게 생긴 분이 노래를 개사해서 불렀네요.
역시 미국사람들 이런 센스쟁이들

패리스 힐튼 연일 모욕을 당하고 굴욕이네요. 그냥 22일 있다오지 집에갔다가 다시 잡혀가고
이젠 44일 원래대로 다 형기 마치라고 하네요. 미국도 여론이 무섭군요.
법은 만인에게 평등해야하거늘 저러면 안되겠죠.

힐튼부부들도 정신 차려야겠어요. 
힐튼공주님 너무 울지 마세요.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