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Terrafugia사의 하늘을 나는 자동차 첫 테스트 성공적으로 마치다

by 썬도그 2009. 3. 19.
반응형


작년에 화제가 되었던 하늘을 나는 자동차가 드디어 첫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Terrafugia사가 만든 이 플라잉 카는
첫비행은 뉴욕에 있는  Plattsburgh 공항에서 이루어 졌습니다.  첫 비행은 성공적이였고  보스턴에서 열리는 과학박물관 전시회에
전시할 예정입니다. 가격은 $194,000로 한화 2억6천만원 정도 하네요.




비행기에서 자동차 변신은 30초 정도 걸립니다.  우리나라 같은 곳에서는 적합한 모습은 아니네요.
미국같은 곳이나 가능하겠는데요. 또한 아무곳에서나  착륙하고 이륙하기도 좀 힘들것 같기도 하구요.
테스트를 더 거쳐 일반 도로에서도 이륙이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