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하정우 할리우드 출연제의 받은 아이언맨은 어떤영화?

by 썬도그 2007. 6. 8.
반응형

 

평소 하정우란 배우를 좋게 보고 있었습니다. 연기력도 그런대로 좋고 좋은 역만 맡아서 그런지
반듯한 청년 이미지라고 할까요. 나중에 알았는데 탤런트 김용건 씨 아들이네요.

오늘 기사를 보니 허리우드에서 출연 제의를 받았다고 하네요. 모국어 수준의 영어실력도 한몫했나
봅니다. 그런데 거절한건지 의문이 드네요.
그럼 그 출연제의를 받은 아이언맨은 무슨 영화일까요?


공식 사이트는 아직 열지 않았고 2008년 여름 개봉 예정작입니다.
이 아이언맨은 맨이란 단어에서 아시겠지만 미국의 수많은 맨을 생산한 마블코믹스가 원작이네요.
우린 XX녀가 있다면 미국은 XX맨들의 나라인가 보네요

내용은 억만장자이자 발명가인 Tony Stark란 주인공이 지구를 구한다식의 뻔하고 그저 그런 내용이
네요. 배트맨 아류인가.   다른 맨들과 달리 초능력적인 힘은 없고 오로지 자신이 개발하고 발명
한 아모를 입고 활약하는군요.


날아다닙니다. 파리형 히어로 

주연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입니다.  연기파 배우죠. 

감독은 존 파브로 (Jon Favreau)인데 엘프와 베트맨 3과 같은 히트작과 데어데블처럼 졸작도 있네요

여자 주인공이 기네스 팰트로우 (Gwyneth Paltrow)입니다. 와 오랜만에 영화에서 그녀를 만날 수
있겠네요.

지금 열심히 촬영하고 있네요    촬영 현장 보기

내년 여름을 겨냥한 대작 영화인데 왜 거절을 했을까요. 배역도 조연급이라던데
드라마 히트 촬영 때문에 거절했다고 하는데 히트보단 허리우드 진출이 먼저 아닐까 하는데
뭐 하정우 씨 판단이니 알아서 잘했겠죠.  허리우드 영화에 동양인이 주인공 한다는 것은
전지현이 독립영화에 나오기 만큼 힘들죠

하정우 씨 앞으로도 좋은 연기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