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더욱 강력해진 무료 온라인 사진편집 싸이트 피크닉 본문

IT/가젯/IT월드

더욱 강력해진 무료 온라인 사진편집 싸이트 피크닉

썬도그 2009. 2. 24. 23:47
간단한 사진 편집을 할때 혹시 그 무거운 포토샵 가동 시키시지 않으신가요?  아주 단순하게 사진 자르기 혹은 콜라주 만들때 필터를 사용할때  텍스트를 입력할려고  포토샵을 사용하지 않으세요?

앞으로는  포토샵으로 하지 마시고 피크닉을 사용해 보세요.
피크닉은 제가 이전에도 두번 소개 시켜드렸는데  또 버전업해서 다시 소개해 드립니다.


이 피크닉이라는 싸이트는 사진 합성을 하는 곳은 아닙니다.  디카나 웹에 올라온 사진을 편집하는 곳입니다. 회원 가입을 하게 되면 편집한 사진이 온라인상에 저장이 되며  회원가입없이 사용하면  사진이 온라인상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이점도 참 좋죠. 회원가입을 안해도 된다는 점이요. 


접속후 시작버튼을 누르면 로딩화면이 참 귀엽습니다.  샌드위치 버터 바르는중, 새소리 저장중,  꽃에 물주는중,  잔디 까는중등 로딩중이라는 딱딱한  메세지가 아닌 정말 피크닉 가는 느낌의 글들이 선보입니다. 이런 감성적인  모습이 이 싸이트의 매력을 증폭시키네요

사진편집은  왼쪽에서 오른쪽 메뉴로 순서대로


사진편집은  자세한 설명이 함께 제공되지만  쉽게 이해 하실려면  왼쪽 메뉴에서 오른쪽으로 흘러가시면 됩니다.




라이브러리를 누르면  이런 창이 뜨는데요. 콜라주, 팬시 콜라주, 사진편집 메뉴가 보입니다. 사진편집을 누르고 들어가면
사진크기, 회전, 색상, 명암등 사진의 외형적인 모습을 편집할수 있습니다.   다음단계로 만들기로 넘어가면



수많은 필터가 보입니다. 가끔 프리미엄이라고 띄가 둘러 있는 것은 유료버젼이니 돈을 내고 쓰여야 합니다. 그러나  그냥 무료버젼 필터도 상당히 뛰어나서  유료버젼까지 사용하실일은 없을 것입니다.

필터 위에 보면 텍스트나 말풍선, 간단한 오브제들을 넣을수 있구요.  모래상자를 누르면 유저가 만든 필터가 있습니다. 아직 많지는 않지만 나중에 많이 늘어 날듯 하네요.
만들기 까지 했으면 사진을  PC나 웹에 저장하시면 됩니다. 사진 품질 조절도 되니  사진용량을 줄일수도 있습니다.


이 피크닉은 플리커나  구글의 피카사와 연동할수 있는데요
피카사와 플리커에 저장된 사진을  버튼만 누르면 불러서 편집후 저장까지 할수 있습니다.





















필터 많다고 소개할려다가 너무 많이  짤라 왔네요. 이해해 주시구~~~~요!!

새로 생긴 기능 콜라쥬

이번에 새로 생긴 기능은 바로 콜라주 입니다. 싸이월드 같은곳에 가면 여자분들 콜라주 많이 하시잖아요.  제가 한번 해봤습니다


필터 하나 사용하고  1분만에 만든 것입니다.  아주 쉽쬬!!. 펜시 콜라쥬도 있는데  관심있으신 분은 활용해 보세요. 카드나 예쁘게 프린트 할때 좋겠더군요





급할때  포토샵이 없을때 사용해 보세요 .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