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손바닥 크기만한 작은 무선 발광 미니키보드

by 썬도그 2009. 1. 10.
반응형
혹 집에서 컴퓨터 할때 불꺼 놓고 컴퓨터 모니터만 켜 놓고 있지 않으세요.   저는  작은 조명 하나 켜놓고  컴퓨팅을 하는 편인데요
키보드가  어두운 검은색 계열이라서  키보드가 잘 안보입니다. 거기에 오래써서  키보드 위에 적혀진 알파벳도 다 지워졌구요.
그렇다고 키보드를 보고 글을 입력하는게 아니라서 아무런 불편함이 없습니다. 그런데  가끔 특수문자 누를때는 눈을 부릅뜨고 찾기도
합니다. 그럴때마다 생각되는것은 하얀색 키보드로 바꾸면 좀 나을까 였습니다.


그런데 그런 걱정을 좀 덜어주는  키보드가 있네요.  백라이트가 있는  작은 무선키보드가 나왔네요.



이 제품은  PC에서도 유용하겠지만  IPTV나  미디어센터PC,  홈씨어터등  요즘  점점 PC화 되어가는  오디오 비디오제품을
컨트럴할때 유용할듯 합니다. 크기가 작으니 커피테이블에 올려놓고 커피 한잔하면서  리모콘처럼 활용해도 되겠네요




크기를  일반 키보드와 비교해보니  엄청 작다는것을 알수 있겠죠.
그나저나 저는  이런것도 좋지만 아이팟터치나 PDA용  간이 키보드가 좀 나왔으면 합니다.
아이팟터치 메모나 글을 입력할려면 여간 답답한게 아니네요. 거기에 전 손가락도 두꺼워서요.

가격은 47달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