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향기/음악창고

그룹 아하의 유명한 뮤직비디오 Take on Me를 글자그대로 만든 뮤직비디오

by 썬도그 2008. 10. 21.
반응형
80년대 최고의 아이돌스타 그룹중에 하나는 아하가 아닐까 합니다.
80년대 중반  아하의 열풍은 대단했죠. 그 대단한 열풍의 이유중 하나는  시대를 뛰어넘은 엄청나게 센세이션한

Take on Me의 뮤직비디오 때문입니다.


23년전의 뮤직비디오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입니다. 이 영상을 처음 본 분이라도 85년도에 이런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고 하면
놀라실것 입니다.

그런데 이 아하의 뮤직비디오를 살짝 비꼰  뮤직비디오가 나왔네요.
뮤직비디오 영상은 똑같지만  영상의 화면 그대로를 가사로 만든  뮤직비디오 입니다


어떠세요?  이 영상도 아주 재미있네요.   언제들어도 기분 좋은 노래  Take on Me입니다.
명곡은 시대를 타지 않네요


He is alive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