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유명 영화와 명화가 만났다. 시네마 피그밀리온

by 썬도그 2008. 8. 30.
반응형

해리포터의 최신작인  해리포터와 혼혈왕자의  장면인데  자세히 보시면 이 사진이 좀 이상합니다.  해리가 뭔가를 보여주는데
소녀가 사진이 아니네요.  네 맞습니다. 소녀는 사진이 아닌 그림입니다.  명화에서 소녀를 따와서  합성한 사진입니다.

이 두개의 사진과  명화를 합성한것이죠.  시네마 피그밀리언은 이렇게  유명영화와  명화를 합성하는 콘테스트인데요.
수많은 작품들이 출품되었네요 한번 감상해 보시죠. 콘테스트는 재미와 진부한 설정이 아닌것을 중점적으로 본다고 합니다.

저수지의 개들속에 램브란트의 야경이 숨어져 있네요

디즈니 만화 밤비와 멕시코 여류화가 프리다 칼로의 그림이 보이네요.

오우!! 섹스 앤드 비너스

어톤먼트

스파이더맨

ㅋㅋ  맨끝에 고흐 자화상 영화 라이언일병 구하기입니다.

다이하드 4.0과  램브란트의 Nicolaes Ruts의 자화상을 합성했습니다.

모나리자와  원초적본능2

E.T와  미켈란 젤로의 천지창조 

인디아나존스와 아들이 한곳을 응시하네요 ㅎㅎㅎ

영화 알렉산더와  다비드의  나폴레옹

본 씨리즈와  네덜란드 화가 베르메르의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다크나이트의 인기때문인지 3개의 작품이 한꺼번에 올라왔습니다.

겟스마트와  모나리자  ㅎㅎ


아주 재미있는 합성들 입니다.

출처 : http://www.worth1000.com/contest.asp?contest_id=20694&display=photoshop&page=5000#entries

가장 재미있는 합성은 어떤것 인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