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영화 드래곤볼 낮은 퀄리티로 제작중단위기설

by 썬도그 2008. 8. 26.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 드래곤볼은 제작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애니 드래곤볼의 팬이라면 누구나다 관심이
있을텐데요. 특히 일본에서는 어느나라보다 관심이 많은듯 합니다. 캐스팅부터 말이 많았던 드래곤볼은
우주전쟁에서 아들로 나온 저스틴 채트윈이 손오공을 맡고 무천도사에는  주윤발을 캐스팅했구  제임스 왕감독이
연출을 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외신에 따르면
영화 드래곤볼이 낮은 퀄리티로 인해 엎어 질지도 모른다고 하네요. 기사에 따르면 익명의 정보제공자가
말하길 폭스영화사가 지금까지 만들어진  드래곤볼 영화의 영상을 보고  너무나 실망했다고 합니다.
퀼리티가 너무나 조악스러워서  영화를 완성시키는것 보다 지금 촬영중단을 하는게 낫지 않나 생각하나보네요
지금  내부에서 논란이 많이 일어나고 있는듯 합니다.

드래곤볼은 3부작으로 예정되어 있구  지금까지 1100억원을 투입했습니다. 지금 촬영을 중단시키면 1100억원은
날아가지만 그렇다고 밀어부쳐서  예산을 더 써가면서  만들었다가 망하면 더 큰 손실을 입을듯 합니다.

드래곤볼 이란 애니자체가 상당히 만화적인 요소가 많은 애니라서  실사영화화 하기가 여간 쉽지 않을것이라고
생각했구 드래곤볼 팬들 대부분 애니로 남아주길 바랬는데 그 바람이 통했나요?   엎어질지도 모른다는 소식에
솔직히 전 좀 기쁘네요.  주윤발이 무천도사로 나오는걸 보는것은 끔직스러울것 같습니다.

이 영화는 홍콩배우 주성치가 제작자로 참여하고 있는데 주성치속도 무척 쓰리겠는데요.

그래서 그랬는지 얼마전에 있엇던 샌디에고 코믹콘에서  홍보활동도 안했다고 하네요. 영화는 내년 4월개봉목표로
하고 있는데  조만간 폭스사에서 발표를 하곘죠.   낮은 퀄리티가 문제라니  얼마나 영화를 졸작으로 만들었으면
그랬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