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독특하고 기발한 패션들

by 썬도그 2008. 5. 19.
반응형


독특한 디자인의 패션들입니다.

먼저 소개해드릴것은 스카프와 스웨터를 혼합한 옷인데요.  100% 매리노울로 만들어졌습니다.
스카프로 쓰다가 추으면 바로 옷으로 입을수도 있습니다. 패션리더들에게는 아주 좋은 아이템일텐데요
하지만 아무나 입었다간 사람들 이목만 받을듯 합니다.
출처 Swissmis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끔 키보드를 다리위에 올려놓고 쳐보긴 했지만 이 옷은 키보드가 아예 옷이 들어가버렸네요
마우스는 뒷주머니에 있구요. 그런데 신기해 보이기는 하지만 불편해 보이네요. 굳이 저렇게
까지해서 컴퓨터하고 싶은 생각이 없는데  이런것은 있겠네요. 사진에는 노트북앞에서 저렇게
치지만 노트북말고 핸드폰이나 PDA 같은 자판입력이 힘든 기기와 연결하면 큰 효력을 발휘할수
있겠네요. 얼마전에 보니 핸드폰에서 벽에 프로젝트처럼 빛을 쏴서 큰 화면으로 볼수 있게 하는
것도 있던데요. 그런 기기와 만나면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 http://www.yankodesign.com/index.php/2008/05/15/form-follows-fash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