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빛의 그림으로 만든 놀라운 스톱모션 뮤직비디오

by 썬도그 2008. 3. 29.
반응형


이 뮤직비디오 보면서  설마 저거 사진을 찍어서 일일이 이은건가?
설마~~  엄청난 노가다일텐데  그런데 이 뮤직비디오 제가 생각했던대로  긴 셔터스피드를 두고
그 셔터가 열려있는동안 램프로 그림을 그린 사진을 일일이 찍어서 이어붙인 것이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색깔있는 램프나 후레쉬(직선광)혹은 레이저 포인터로도 간단하게 허공에 그림을 그릴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은 피카소가 허공에 빛으로 그림을 그리고 마지막에 플래쉬를 터트린것입니다. 후막동조라고 하나요?

PikaPika라는 애니메이션 그룹이 만든 뮤직비디오입니다.

정말 엄청난 노가다와  정말 갓잡아올린 신선함이 있습니다.  저도 이런 빛으로 그린 그림 사진을 한번
찍어 보고 싶은데 램프를 뭘로 써야 좋을지 몰라 망설이고 있습니다.

이 뮤직비디오 제작과정입니다.

추운날씨에 고생많이 했네요. 그래도 보람이 있었겠어요. 그 어느작품보다 보람이 있을듯 해요
노래 또한 아주 흥겹네요


그들이라고 처음부터 잘 만든것은 아니군요. 2007년도 작품입니다.

우리도 수억원짜리 뮤직비디오 찍지말고 그돈 아껴서 이런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뮤직비디오 만들면
어떨까 하네요.  뭐 하도 음반시장이 장사가 안되니 뮤직비디오 못본지도 오래 된듯하네요



다른버젼들 입니다.

SUPER PiKA PiKA BROS.





PiKA PiKA on the Water!!!!!!





공식 블로그는 http://tochka.jp/pikapika/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