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베컴 아들의 귀여운 율동

by 썬도그 2008. 2. 29.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해외연예관련 포스트를 쓰네요. 사실 자주 쓰고 싶지만  너무 중구난방식 운영을 할까봐
자제하고 있었습니다. (뭐 지금도 중구난방이지만요)

베컴과 스파이스걸스의 전멤버였든 빅토리아 베컴  이 부부사이에는 세명의 아들
브룩클린(8), 로미오(5), 크루즈(3) 이 있습니다.
아들이름이 크루즈 배컴이네요.  톰 크루즈와 얼마나 친한지 아들이름에  자기 영화배우친구 성을 넣어
버렸네요.  최근에 메디슨 스퀘어가든에서 스파이스걸스가 오랜만에 다시 뭉쳤습니다.
다들 아기엄마가 되어서 돌아온 스파이스걸스 그러나  공연장의 주인공은 스파이슬 걸스보다 아들인
크루즈 베컴(3살)이 독차지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살짜리가 윈드밀까지 할려고 하네요.  누가 연예인집안이 아니랄까봐 끼가 아주 넘칩니다



스파이스걸스 노래들이 갑자기 듣고 싶어집니다.

아 그러고보니 내일 베컴이 나오는 경기가 하는군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