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젯

아이폰,에어팟, 애플워치 동시충전 쌉가능 SENEO 3in1무선 고속 멀티 충전기

by 썬도그 2021. 6. 13.
반응형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무선이어폰은 이제 생필품이 되었습니다. 이 3가지 제품의 공통점은 포터블 제품으로 항상 내가 몸에 지니거나 가방에 넣고 다닙니다. 또 하나의 공통점은 전기를 먹는 제품이죠. 따라서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배터리를 사용하는 제품들은 우리 삶에 편리함을 주지만 동시에 충전을 수시로 해야 하는 귀찮음도 줍니다.

충전 방식은 전통적으로 유선이지만 최근에는 무선 충전기가 점점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무선 충전기는 충전 속도는 유선보다 느리지만 스마트폰 거치대 역할을 하면서 동시에 충전도 되기에 회사나 집과 같이 장시간 지내는 공간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중에서 인기 높은 스마트폰이 아이폰입니다. 아이폰이 인기 있는 이유는 애플 생태계가 큰 역할을 합니다. 애플은 타사 제품과 호환이 되지 않지만 대신 애플 제품끼리는 뛰어난 호환성과 동기화 기능으로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애플 제품만 사용합니다. 그래서 아이폰 사용자가 에어팟을 사용하고 애플워치를 사용합니다.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를 쌉다 충전 가능하면 너무 편리하겠죠? 그래서 나온 제품이 SENEO 3in1무선 고속 멀티 충전기입니다. 

아이폰,에어팟, 애플워치 동시충전 쌉가능 SENEO 3in1무선 고속 멀티 충전기

SENEO 3in1무선 고속 멀티 충전기는 애플 사용자들에게 좋은 무선 충전기로 아이폰, 에어팟, 에어팟 프로,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멀티 충전기입니다. 

SENEO 3in1무선 고속 멀티 충전기 박스를 열면 영문 매뉴얼, USB-C 타입 충전케이블. 2개의 본체가 있습니다. 충전어댑터는 없으니 스마트폰 충전기나 USB 포트를 제공하는 멀티탭을 구매해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매뉴얼은 영문 매뉴얼만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제품은 복잡한 제품도 아니라서 그림만 봐도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SENEO 3in1무선 고속 멀티 충전기는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용이지만 무선충전은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모든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안드로이드폰도 사용가능합니다. 

충전 케이블은 정품만 사용하면 좋고 급속충전 기능이 있는 어댑터면 더 빨리 충전할 수 있습니다. 무선충전기는 충전패드와 가까이에 있어야 하는데 케이스는 4mm 이하 슬림케이스를 사용하면 좋다고 적혀 있네요. 아머 케이스가 아니면 대부분은 슬림케이스라서 크게 신경 쓸 필요는 없습니다. 설명서에는 4mm이지만 실제는 5mm까지도 가능합니다. 다만 후면 메탈링 거치대나 금속 케이스, 신용카드나 교통카드를 케이스 사이에 넣으면 안 됩니다.  

무선 충전이지만 거치대에 딱 붙어야 전자기유도로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SENEO 3in1 무선 고속 충전기는 다른 제품과 다른 점은 아이폰 무선충전대와 에어팟 무선이어폰과 애플워치를 충전하는 충전대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3개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지만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를 1개 또는 2개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건 아주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2개의 정체모를 말캉한 패드가 있는데 안에 그림 설명서가 있네요. 애플워치 충전기는 둥글고 큰 충전패드로 충젆합니다. 이걸 SENEO 3in1 무선 고속 충전기 패드 안쪽에 붙이고 그 끝에 애플워치 충전기 패드를 붙입니다. 

뒷면에는 3m 접착재가 발라져 있어서 애플워치 충전패드와 바닥에는 애플워치가 넘어지지 않게 고정해주는 둥글고 긴 패드를 붙이면 됩니다. 

SENEO 3in1 무선 고속 충전기를 붙여 놓은 모습입니다. 왼쪽은 아이폰, 오른쪽 상단에 에어팟이나 에어팟프로, 하단 둥근 구멍에 애플워치 충전패드를 고정하고 애플워치를 세로로 두르면 됩니다. 

애플워치가 없어서 다른 스마트폰을 둘렀습니다. 저렇게 세로로 세워서 두르고 그 위에 에어팟프로를 거치했습니다. 왼쪽 무선충전대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모두 충전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혼자 사용할 수도 있지만 거실에 놓으면 무선 충전이 가능한 다른 가족들의 안드로이폰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왼쪽 스마트폰 무선충전기는 범용적인 제품이고 단독 사용도 가능합니다. 오른쪽은 애플 고유의 단자인 라이트닝 단자가 쑥 나와 있습니다. 따라서 USB-C 타입 TWS 무선 이어폰은 충전이 안 됩니다. 하단 스마트워치 충전패드도 애플워치용으로 나왔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소개하겠지만 USB-C 충전포트를 사용하려고 하면 사용할 수는 있습니다. 다만 기본은 애플 에어팟, 애플워치용입니다. 

아이폰 무선충전대는 뒤로 살짝 기울어져 있습니다. 후면에는 USB-C타입 충전 케이들 단자가 있습니다. 

퀵차지3.0을 지원해서 충전이 2배 빠른 SENEO 3in1 무선 고속 충전기

애플 스마트 디바이스를 쌉다 충전 가능한 SENEO 3in1 무선 고속 충전기은 최대 10W의 속도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QC 3.0(쿽차지 3.0) 충전기 어댑터를 이용하면 무선 충전 속도가 2배 정도 빨라집니다. 또한, 과열 방지용 냉각팬이 내장되서 과열을 방지합니다. Qi 기준에 부합하는 과열보호, 과압보호,과류보호, 과충전보호 기능이 있어서 장시간 충전이 가능합니다. 

 SENEO 3in1 무선 고속 충전기의 무선충전 속도를 간단하게 체크를 해 봤습니다. 먼저 USB 포트가 달린 멀티탭과 연결했습니다. 충전 전류가 오르락내리락한데 대략 600~700mA로 충전을 합니다. 충전 속도는 시간당 15%이고 전압은 3,900mV네요. 

퀵차저3.0 충전기가 없어서 퀵차저2.0 충전기를 이용했습니다. 

퀵차저2.0으로 충전하니 충전전류는 961mA 내외, 평균 충전 속도가 38.4%로 일반 충전 속도의 2배 이상 높습니다. 전압도 4.169mV입니다. 꽤 빠르네요. 

충전을 하면 하단에 작은 LED 램프에 불이 들어오고 

완충이 되면 LED 램프가 꺼집니다. 

분리, 결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충전기  SENEO 3in1 무선 고속 충전기

올인원 충전기 SENEO 3in1 무선 고속 충전기의 가장 큰 장점이자 특징은 3개의 애플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지만 위 사진처럼 분리해서 각각 충전 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 전원 단자가 4개가 달려 있어서 동시에 충전하거나 분리해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틱이 달려 있어서 근처만 가도 척하고 달라 붙기에 분리와 연결이 아주 쉽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면 이 부분이 무척 편리합니다. 100% 완충된 스마트폰은 무선충전기를 거치대로 활용하면 되고 

에어팟 프로와 애플워치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과 애플워치 충전기 데크 옆에는 USB-C 포트가 있어서 따로 전원을 넣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런 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에어팟은 라이트닝 단자가 좀 튀어 나와서 살짝 공중에 떠 있는 느낌이 듭니다. 

애플워치는 아니지만 이런식으로 거치해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애플 워치를 충전하려면 

바닥에 있는 뚜껑을 열고 애플워치 충전 케이블을 연결한 후 앞의 구멍으로 빼서 연결하면 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워치 전원 케이블을 연결해서 앞으로 빼서 사용할 수 있는데 샤오미 충전 케이블은 USB포트 쪽이 좀 두께가 있네요. 넙적한 충전 케이블은 하단 뚜껑을 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 포터블 제품 충전기지만 안드로이드 기기로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굳이 그렇게까지 사용해야 할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따라서 애플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이고 안드로이드폰이나 다른 브랜드의 스마트워치도 사용할 수는 있습니다. 

SENEO 3in1 무선 고속 충전기가 분리 결합이 가능해서 좋은 점은 또 있습니다. 분리 결합이 안 되는 제품은 스마트폰 무선 충전을 할 때 세로로만 충전해야 합니다. 그러나 SENEO 3in1 무선 고속 충전기는 분리가 되기에 스마트폰을 충전하면서 유튜브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거치대 역할을 하는 충전기에 기대면서 충전과 유튜브 영상 감상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애플 제품 사용자들에게 좋은 SENEO 3in1 무선 고속 충전기

집에 도착하면 스마트폰과 에어팟 프로를 SENEO 3in1 무선 고속 충전기에 바로 올려 놓습니다. 바로 충전이 시작되고 다음날 아침 100% 완충된 스마트폰과 에어팟 프로를 들고 나갑니다. 항상 뽀송뽀송한 100% 완충 상태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서 좋네요. 

아이폰, 에어팟, 에어팟프로, 애플워치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좋은 SENEO 3in1 무선 고속 충전기는 3개의 애플 포터블 제품을 쌉다 동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다만 무선충전기는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상관없이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모든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기에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에어팟, 애플워치 충전기와 스마트폰 충전기 분리가 가능한 점이 무척 인상 깊네요. 

SENEO 3in1 무선 고속 충전기 구입 바로가기 https://bit.ly/3z6mZiK

 

SENEO 고속 무선 충전기 거치대형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 3 in 1 갤럭시 사용가능 : 당신의홈즈

[당신의홈즈] 당신의홈즈

smartstore.naver.com

https://youtu.be/Ql1Up4o2SX0

<제품을 무상제공 받아서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