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에관한글

내 얼굴을 픽사, 디즈니 캐릭터로 만들어주는 TOON ME 닷컴

by 썬도그 2021. 2. 7.
반응형

AI의 기계학습을 통해서 어떤 사진을 특정 스타일의 그림으로 바꿔주는 앱이 있었습니다. 한 때 참 많이 유행헀는데 눈요기거리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이번 건 좀 더 흥미롭네요. 

TOON ME 닷컴(toonme.com/)
은 내 사진을 디즈니 공주, 왕자로 픽사 애니 캐릭터로 변경해 줍니다. 

 

Ready to live all your cartoon dreams at a time?

Let our AI cartoonize your photos 🎨

toonme.com

TOON ME 닷컴

웹 서비스도 있지만 앱도 있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내 얼굴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하면 약 10초 후에 디즈니, 픽사 애니풍의 캐릭터로 변경해 줍니다. 

TOON ME 닷컴

사진을 업로드하면 꿈이 만화로 실현된다고 귀여운 멘트 후에 바로 나옵니다. 

반응형

TOON ME 닷컴

캐리 멀리건 사진을 넣으니 왼쪽 상단은 픽사 애니, 오른쪽 상단은 디즈니 애니풍이네요. 하단 2개는 다른 애니 스타일입니다. 딱 봐도 눈 땡그란 픽사 애니네요. 그것도 아주 정교합니다. 디즈니 애니풍도 좋네요. 

TOON ME 닷컴

흥미로운 점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알아서 얼굴을 인식해서 자동 크롭해서 변환해줍니다. 김태리를 변환해 봤는데 서양인에 비해서는 확 와 닿지는 않네요.

TOON ME 닷컴

윤종신 사진은 오른쪽 아래는 이모 느낌이네요. 

TOON ME 닷컴

정우성은 비슷하게 나왔네요. 

TOON ME 닷컴

아이유입니다. 픽사풍, 디즈니풍은 아주 좋네요. 디즈니 공주로 금방 만들어주네요. 

TOON ME 닷컴

 

TOON ME 닷컴

확실히 서양인들이 이목구비가 크고 확실해서 비슷하게 전환을 하네요. 블핑의 리사도 꽤 서구적이죠. 리사도 잘 어울립니다. 리사 픽사풍은 대박이네요. 너무 예쁘네요

TOON ME 닷컴

상단 LABS를 누르면 다른 애니풍으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TOON ME 닷컴
TOON ME 닷컴
TOON ME 닷컴
TOON ME 닷컴

와! 너무 재미있는 사이트네요. 

동영상으로도 전환해 주기도 합니다. 유명 연예인으로 해봤는데 내 사진으로 해보세요. 

toonme.com/

 

Ready to live all your cartoon dreams at a time?

Let our AI cartoonize your photos 🎨

toonm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