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에관한글

루미나르 AI 설날 특별 할인 및 물반사 업데이트 예정

by 썬도그 2021. 2. 6.
반응형

루미나르 AI는 사진 보정 및 합성 프로그램입니다. 그렇다고 전문 합성 프로그램은 아니고 하늘만 다른 하늘로 교체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게 가능한 이유는 AI가 사진에서 하늘은 인식해서 하늘만 따서 다른 하늘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 원본 사진 >

흐린 날의 숭례문은 참 밍밍하죠. 이런 사진을 

루미나르 AI에서 크리에이티브 기능 중에 하나인 스카이 메뉴에서 다른 하늘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하늘만 다른 하늘로 교체합니다. 이 기능은 루미나르 4.0에도 있는 기능입니다. 루미나르 4.0과 루미나르 AI은 비슷하지만 좀 다릅니다. 루미나르 4.0은 사진 관리 기능이 있고 전체적으로 수동으로 작업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어도비 라이트룸과 살짝 비슷합니다.

반면 루미나르 AI는 자동화 기능이 많이 보강되어서 세밀한 보정 보다는 빠르게 사진을 보정해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늘을 변경해주는 기능은 이목을 끄는 기능이지만 메인 기능은 아닙니다. 

메인 기능은 얼굴과 풍경을 빠르게 보정해주는 기능이 루미나르 AI의 메인 기능입니다. 포토샵을 잘하는 분들은 사진 보정이 쉽지만 초보자들은 얼굴 턱선 갸름하게 만드는 것도 쉽지 않고 포토샵을 잘하는 분들도 일일이 수작업을 해야 하기에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이럴 때 편집하기에서 페이스 메뉴에서 슬라이드만 조절하면 쉽게 보정이 가능합니다. 피부톤, 잡티제거, 눈크게 하기. 반사광 제거, 눈동자 색 변경, 눈썹 개선 등등 얼굴에 관한 보정을 슬라이드만 조절하면 됩니다. 이게 가능한 건 하늘 인식처럼 얼굴 인식 및 얼굴 각 부위 인식이 가능해서 알아서 얼굴 부분만 보정을 해줍니다. 

원본  /  루미나르 AI  후보정

참 예쁜 배우 '캐리 멀리건'은 얼굴에 점이 많은데 루미나르 AI에서 잡티제거 기능을 켜니 얼굴의 점을 싹 제거해주네요. 

원본  /  루미나르 AI  후보정

인물 사진을 거의 찍지 않아서 보정도 잘 못하는 저도 1분만에 보정을 한 사진입니다. 이외에도 배경에 있는 불필요한 피사체 제거 등등 뛰어난 AI 보정 기능이 있습니다.

반응형

인공지능 사진 보정 편집 프로그램 Luminar AI 체험기

루미나르 AI 최대 36%의 설날 특별 할인 

루미나르 AI가 설날을 맞이해서 최대 36% 특별 할인을 2월 6일부터 2월 15일 오전 9시까지(한국시간)을 진행합니다. 

루미나르 AI와 Aurora HDR, 원더 원더랜드 탬플릿 팩 등을 포함한 루미나르 AI 맥스 팩은 36% 할인을 하고 루미나르 AI 1대용은 109,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PC 1대용, 2대용은 상단 오른쪽에서 선택하세요)

여기에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추가 10% 더 할인을 해줍니다. 따라서 루미나르 AI를 부가세 포함 96,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1달 안에 결제를 취소할 수 있으니 체험하고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https://skylum.evyy.net/c/2366652/928175/3255

 

Skylum | Luminar 구매

오늘 Luminar를 구매하시면 독점 보너스까지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skylum.com

위 링크를 따라가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3월 루미나르 AI 물반사 업데이트 예정

최근 루미나르 AI는 1.0.1 업데이트를 단행했습니다. 그동안 나온 버그를 잡고 UI도 살짝 변경했습니다.

이전보다 좀 더 간결해졌네요. 

그리고 3월 물 반사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 루미나르 AI는 이용해서 물에 반사된 풍경을 자연스럽게 합성을 해줍니다. 

사진을 찍어보면 아시겠지만 물 반영 사진은 촬영이 쉽지 않습니다. 물이 조금이라도 움직이거나 잔물결이 많으면 반영 사진을 담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풍경은 너무 멋진데 호수나 강이 너무 일렁거려서 반영 사진을 못 담는 경우가 있는데 루미나르 AI의 Sky AI 2.0으로 업데이트되면 하늘의 모습을 그대로 강물이나 호수에 담을 수 있습니다. 

youtu.be/_mJcH421NqY

기존에 루미나르 AI를 사용하는 분들은 좀 더 좋아지고 좀 더 기능이 추가된 루미나르 AI를 만날 수 있습니다. 3월 꽃피는 계절이 오면 이 부분은 따로 리뷰를 하겠습니다. 

<루미나르 AI를 구입하시면 일정 금액이 저에게 수익으로 제공됨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