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풀프 미러리스 소니 A7S III 예상 스펙

by 썬도그 2020. 7. 24.
반응형

캐논, 니콘, 소니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시장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이 풀프레임 미러리스 시장은 소니가 개척한 시장입니다. DSLR 시장에서 승산이 없다고 판단한 소니는 이미지센서를 직접 제조할 수 있는 장점을 극대화 하기하기 위해서 신흥 시장인 미러리스 시장에 풀프레임 이미지센서를 장착한 소니 A9, A7 시리즈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소니 A7 시리즈는 가성비도 좋고 기계적 성능도 좋아서 많이들 좋아하고 구매도 참 많이 했습니다. 이 소니 A7 시리즈에서 ISO 고감도 성능을 특화 시킨 시리즈가 소니 A7S 시리즈입니다. 이 소니 A7S 시리즈의 최신 제품이 7월 28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소니 A7S III 예상 스펙

소니 알파7S III 예상 사진

소니 알파7S의 S는 고감도 기능이 특화된 카메라로 저조도에서도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저조도 환경에서 큰 활약을 할 수 있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시리즈입니다. 

소니알파루머스닷컴에 올라온 소니 A7S III의 예상스펙입니다. 

소니 A7S III 예상 스펙을 보면 센서는 1200만 화소 이면조사형 풀프레임 이미지센서네요. 유효화소수가 좀 낮죠. 고해상도 능력은 떨어지지만 대신 무려 15 스텝의 DR을 제공하고 ISO 수치가 아주 높습니다. 무려 409600까지 지원합니다. 

동영상은 4K를 지원합니다. 캐논 EOS R5처럼 8K는 지원하지 않지만 4K가 60p, 120p를 지원해서 슬로모션 촬영이 가능합니다. FHD는 240fps까지 지원합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4K는 이미지센서 전체가 아닌 일부를 사용하는 크롭이네요. 

AF야 소니이니 아주 빠르고 정확할 겁니다. 동영상 촬영 시간 제한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진화된 쿨링 시스템 덕분이라고 하네요. 메모리 카드는 듀얼 슬롯을 제공하고 SD 카드와 전송 속도가 75MB인 CFexpress Type A카드 지원합니다. 

가격은 약 4,000달러로로 약 480만 원 정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15 스텝의 넓은 다이나믹레인지와 저조도 촬영에 특화된 고성는 풀프 미러리스 소니 알파7S III가 곧 세상에 공개되겠네요. 

자료 출처 : YMCINEM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