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외국사진작가

프랑스 프로방스의 숨막히는 라벤터밭과 은하수를 담은 사진

by 썬도그 2019. 8. 28.
반응형

'널 위한 문화 예술'이라는 페이스북 채널 영상을 보니 우리가 흔히 말하는 보라색은 영어로는 2개가 있다고 하네요. 하나는 퍼플(Purple)과 바이올렛(Violet)입니다. 퍼플은 좀 더 붉은색이 많이 들어간 보라색이고 바이올렛은 청자색이라고도 불릴 정도로 파란색이 많이 들어간 보라입니다. 

이중에서 퍼플은 귀족의 색이라고 할 정도로 고귀한 색입니다. 이 퍼플색을 만드는 안료가 고가여서 귀족들만 퍼플 안료를 쓴 옷을 사용할 수 있었다고 하죠. 

이 퍼플색이 가득한 사진을 소개합니다. 

드론을 이용한 항공 사진을 많이 찍는 비쥬얼 아티스트인 Samir Belhamra는 인스타그램 성지가 된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 Valensole에 있는 라벤더 농장을 찾아서 황금처럼 빛나는 퍼플색의 향연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그것도 낮이 아닌 은하수가 핀 밤에 촬영을 했네요. 그래서 사진이 더 귀품있게 느껴집니다. 장노출 사진이라서 온화하고 부드러운 느낌도 주네요

거대한 라벤더 농장을 DJI의 매빅 에어로도 촬영한 영상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사진가 홈페이지 https://grafixartphot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