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휴대폰)

스마트폰 크기 무게 스펙 비교 사이트 모바일사이즈닷컴

by 썬도그 2019. 3. 4.
반응형

스마트폰 사업이 고도화되면서 스마트폰 스펙이 대동소이해졌습니다. 여기에 제조 진입 장벽이 낮아지면서 실로 다양한 제조사들이 스마트폰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구매 할 때 다양한 구매요소가 있지만 이중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것이 스마트폰 크기와 무게와 스펙입니다.

다양한 스마트폰 중에서 1개를 골라야 하는데 스마트폰 크기를 비교하려면 휴대폰 대리점에서 직접 비교할 수 있지만 집에서도 스마트폰 크기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바로 모바일사이즈닷컴에 가면 편하게 스마트폰 크기, 무게, 스펙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https://mobiledevicesize.com 에 접속한 후 상단 검색 창에 내가 비교 하고 싶은 스마트폰을 입력합니다. 



곧 출시될 LG G8 ThinQ를 선택하고 


LG V40을 선택했습니다. 디자인은 두 제품 비슷합니다. 크기는 LG V40이 좀 더 크네요.


스마트폰에 마우스를 갖다되면 L,R, F, B이 있습니다. 각각 좌,우,앞,뒤의 모습으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크기 비교 밑에는 바로 스펙이 나옵니다. 출시일도 나오고 크기, 무게, 디스플레이 크기, PPI, 카메라 사양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주 자세한 스펙 비교는 아니지만 중요한 내용은 다 있어서 큰 도움이 됩니다. 


스마트폰은 3개이상 비교도 가능합니다. 계속 추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스마트폰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S10은 3가지 버전을 동시에 출시했습니다. S10e, S10, S10플러스를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S10과 갤럭시S10플러스는 디자인이 비슷하네요. 반면 S10e는 좌우 베젤이 있습니다. 


뒷면도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간단 스펙 비교도 쉽게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구매할 때 스마트폰 크기와 무게가 어떻게 다른지 비교할 때 좋은 모바일사이즈닷컴입니다. 

https://mobiledevicesiz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