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낮에는 세상 모든 사물이 선명하고 총천연색으로 보여서 아름다움을 느낄 공간도 많고 활동 시간이라서 느낄 시간도 많습니다. 그러나 밤에는 도시가 아니면 빛이 적기 때문에 무서움이 내려 앉습니다. 그러나 이 무서움을 달래주는 것이 달과 별입니다. 사진가 Daniel Greenwood는 3년 전에 이 밤의 아름다움을 카메라로 담기 시작했습니다. 

사진가 Daniel Greenwood는 우주, 별 그리고 비디오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서 사진으로 담습니다. 그래서 그의 작품들은 환상적인 밤풍경 사진들이 많습니다. 그렇다고 다큐 사진은 아닙니다. 포토샵 같은 사진 보정 및 합성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사진을 수정해서 우리가 눈으로 본 것 이상으로 아름다운 사진을 만듭니다. 마치 게임 속에서나 볼 수 있는 빛나는 풍경입니다. 

소재는 폭포, 은하수, 호수, 해바라기, 유성우 같은 자연에서 만날 수 있는 소재가 대부분입니다. 사진가 Daniel Greenwood는 우주 공간에 대한 경외심이 많습니다. 이 경외심을 품고 3년 동안 사람이 가지 않은 곳에서 야경 촬영을 했습니다. 오지에서 혼자 야경 촬영하는 것은 외롭기도 하지만 무섭기도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동료와 함께 Luminary Light Collective를 만들어서 황홀한 밤 풍경을 사진으로 담고 있습니다. 


작가 홈페이지 : https://www.danielgreenwoodphotography.com/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