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고 블럭은 아이들의 위대한 장난감입니다. 다양한 레고 블럭을 조립해서 무궁무진한 조형물과 이야기를 만들어냅니다. 그러나 레고 블럭을 아무 곳에나 붙일 수는 없습니다. 다른 레고 블럭 위에 붙여야 하기에 마루 바닥 위에서 가지고 놀아야 합니다. 그런데 냉장고나 벽, 유리창, 천장 등에 레고 블럭을 붙일 수 있다면 믿어지시겠어요?
남아공 케이프타운에 사는 Anine Kirsten과 Max Basler는 벽, 유리, 냉장고, 천장 등에 쉽게 붙였다 뗄 수 있는 Nimuno Loops를 개발합니다.
Nimuno Loops는 포스트잇처럼 어디에나 쉽게 붙였다 뗄 수 있는 접착제가 발라져 있습니다. 그 위에 레고 블럭을 꽂을 수 있는 요철이 있습니다.
집 구석 구석에 Nimuno Loops를 붙여 놓으면 그 위에 아이들이 레고 인형과 블럭을 꽂을 수 있습니다.
집안 곳곳을 레고 놀이터로 만들 수 있습니다. 부작용으로는 집안이 개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Nimuno Loops는 인디고고 펀딩사이트에 올라왔는데 무려 8,575% 펀딩액을 초과한 700,000달러의 투자액을 모았습니다.
6개 롤에 36달러인데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필요한 만큼 잘라서 쓰면 됩니다.
출처 : https://www.indiegogo.com/projects/nimuno-loops-the-toy-block-tap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