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폴라로이드는 즉석 인화 카메라의 대명사입니다. 요즘은 폴라로이드보다 후지 인스탁스가 더 유명하고 많이 사용하지만 폴라로이드도 놀고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뭔가 계속 꾸준하게 만들고 있네요.
폴라로이드 스냅터치
1년 전 폴라로이드는 아주 얇은 폴라로이드 스냅을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ZINK사의 특수 인화지를 사용하는 카메라입니다. 이와 비슷한 제품이 LG전자의 포켓포토가 있습니다. 99달러의 아주 얇은 즉석 인화 카메라였는데 이 제품의 확장판 같은 제품이 나왔습니다.
이름은 폴라로이드 스냅터치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제품은 폴라로이드 스냅과 동일하지만 후면에 3.5인치 LCD터치 스크린이 달려 있는 것이 다릅니다. 인화지는 2 X 3인치 ZINK사의 인화지를 사용합니다.
액정이 있어서 터치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음을 넘어서 놀랍게도 동영상 촬영도 가능합니다. 동영상은 1080p / 720p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iOS나 안드로이드폰에 앱을 설치해서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격 촬영이나 셀카, 셀프 타이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인화할 수 있겠네요.
사진은 1300만 화소 사진을 촬영하고 이걸 즉석에서 인화를 할 수 있고 마이크로 SD카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즉 인화를 할지 말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 카메라에 즉석 인화기가 붙어 있는 카메라네요. 가격은 180달러로 폴라로이드 스냅의 약 2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