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캐논 미러리스 구매자를 위한 렌즈,액세서리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by 썬도그 2016. 5. 26.
반응형

컴팩트 카메라 같은 일체형 카메라가 아닌 DSLR과 미러리스 같은 렌즈 교환형 카메라는 렌즈가 교환 되기 때문에 다양한 화각, 다양한 화질과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단초점 렌즈(단렌즈)는 줌 기능이 없지만 조리개 개방력이 좋아서 어두운 곳에서 흔들리지 않는 사진과 아웃포커싱 능력이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요

줌렌즈는 조리개 개방력이 떨어지긴 하지만 줌 기능이 있어서 멀리 있는 피사체도 당겨서 찍을 수 있고 다양한 화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캐논 미러리스 EOS-M3를 서브 카메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DSLR 대신 메인 카메라 역할도 많이하고 있네요. 
EOS-M3의 번들렌즈는 EF-M 18~55mm 표준 광각줌렌즈를 달고 몇 달 사용했습니다. 그러다 자꾸 EF-M 22mm F/2 STM 단렌즈에 눈길이 가더군요. 



 EF-M 22mm F/2 STM 단렌즈는 단렌즈 답게 크기가 작아서 무척 끌렸습니다. 캐논 EOS-M3를 고를 때 아무 생각없이 가장 흔하게 달려 있는 18~55mm 표준 광각줌렌즈를 골랐는데 렌즈 크기가 커서 휴대성이 좀 떨어지더라고요.

그런데  EF-M 22mm F/2 STM 단렌즈는 미러리스의 장점인 크기가 작다는 특장점을 더 크게 증가시켜주는 렌즈였습니다. 해외 리뷰를 봐도 화질이 빼어나고 가성비가 아주 좋은 렌즈라는 칭찬이 가득해서 작년 가을에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주로 이  EF-M 22mm F/2 STM 단렌즈가 EOS-M3에 꽂혀 있네요. 대만족입니다. 화질 좋고 가격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화각도 여행용 사진 촬영하기 좋은 화각입니다. F2.0까지 지원되어서 어두운 곳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사진을 찍습니다. 유일한 단점인 AF가 느린 점만 감수하면 EOS-M3나 EOS-M3의 보급형 제품인 EOS-M10을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꼭 갖춰야할 렌즈입니다. 그렇다고 번들렌즈인 EF-M 18~55mm 렌즈가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줌렌즈는 줌렌즈의 역할이 있죠. 




내가 추천하는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렌즈 구매 순위 


<EF-M 15~45mm f/3.5 ~6.3 IS STM>

제가 판단하는 캐논 미러리스 렌즈 순위는 

1.EF-M 22mm F/2 STM
2.EF-M 15~45mm F/3.5 ~ 6. 3 IS STM
3.EF-M 18~55mm F/3.5 ~ 6. 3 IS STM

입니다. 2순위인 .EF-M 15~45mm F/3.5 ~ 6. 3 IS STM는 침동식 렌즈라서 렌즈가 쑥 들어가서 부피가 적습니다. 즉 휴대성이 뛰어란 광각줌렌즈입니다. 렌즈 교환형 카메라를 사용함년서 렌즈 1개만 사용하는 분들도 있지만 대부분은 2개 이상을 사용합니다. 사진이나 피사체에 따라서 렌즈를 교환해서 촬영하는 것이 미러리스와 DSLR같은 렌즈 교환형 카메라의 맛이죠. 그런데 렌즈가 비쌉니다. 사고 싶은 렌즈가 있지만 가격 문턱에서 좌절한 분들에게 좋은 이벤트가 다시 돌아 왔습니다.



EOS M시리즈를 구매한 구매자와 구매예정자를 위한 렌즈/액세서리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EOS M시리즈 미러리스를 구매할 분들이나 구매한 분들에게 좋은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1차 이벤트 당시 인기가 많아서 이번에 2차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EF-M 시리즈 렌즈 및 액세서리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는 EOS-M시리즈를 구매하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이지만 다행스럽게도 저 같이 이미 구매한 분들에게도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단 구매 후 정품 등록을 한 분만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행사 기간은 2016년 5월 23일부터 7월 31일까지 꽤 깁니다. 그러나 제품 재고가 떨어지면 조기에 종료될 수 있기 때문에 이벤트을 쭉 보시고 마음의 결정을 하셨으면 빨리 사는 것이 좋습니다. 


행사 제품은 EF-M 시리즈 렌즈는 25% 할인을 해줍니다. EF-M 28mm F3.5 Macro IS STM렌즈는 새로 나오는 렌즈네요. 
화각이 22mm보다 더 좁은데 매크로  렌즈인가 봅니다. 이 제품은 신제품이라서 그런지 15%만 할인을 해줍니다

액세서리 쪽은 할인율이 높습니다. 
전자식 뷰파인더인 EVF-DC1은 40% 할인해서 191.400원입니다. 스트랩과 핸드그립도 40% 할인을 해줍니다. EOS-M10 같이 그립부가 약한 캐논 미러리스를 쓰는 분들에게는 좋은 아이템이네요

외장형 플래시인 스피드라이트 90EX는 가장 매력적인 가격입니다. 플래시가 없는 EOS-M2 제품을 구매한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네요. 외에에 손목 스트랩도 50% 할인입니다. 손목 스트랩은 오픈마켓보다 더 저렴합니다. 


보통 이런 이벤트는 구매 이벤트와 변행합니다. 캐논 미러리스인 EOS-M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서 다른 렌즈와 액세서리를 할인해 주는데 이미 구매한 고객에게도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해서 캐논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상단 마이캐논을 눌러보니 4개의 쿠폰이 있네요. 눌러보니 이 이벤트 쿠폰이 4개나 쌓여 있습니다. 

따라서 EOS-M 시리즈 구매자들도 솔깃한 이벤트입니다. 


쿠폰은 캐논 E스토어나 캐논 직영점, 백화점 직영매장, 캐논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내용은 


캐논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바로가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머징으로부터 경제적 지원을 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