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종이 같은 디지털 토이 카메라 드스파라 DN-13536

by 썬도그 2016. 1. 1.
반응형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카메라가 일본에서 나왔습니다. 드스파라 DN-13536 카메라는 생긴 것이 아주 얇아서 종이 카메라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6mm 얇은 두께 안에 디지털 카메라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은 물론 동영상과 음성 녹음도 가능합니다. 또한 마이크로SD카드도 삽입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부품을 설명하면 

1번은 LED라이트 배터리 잔량과 촬영 모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번은 ON/OFF 전원 버튼 2~3초 정도 누르면 전원을 ON할 수 있습니다
3번은 모드 버튼으로 사진 촬영은 LED가 빨간색, 동영상 촬영은 LED가 파란색, 녹음에서는 LED가 보라색 +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4번은 microSD카드 슬롯입니다
5번은 USB단자로 PC와 연결해서 메모리 카드에 담긴 사진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ON/OFF 버튼을 누르면 LED가 빨간색으로 바뀌면서 전원이 켜집니다. 이 상태에서 다시 ON/OFF 버튼을 누르면 사진 촬영이 가능한 상태인 LED 램프가 깜박입니다. 모드 버튼을 눌러서 녹화, 녹음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안을 분해하면 아주 간단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두께가 6mm라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거나 스트랩을 이용해서 목에 걸고 다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진은 조악 그 자체네요. 이건 뭐 디카 초창기 화질이네요. 이런 화질이라면 카메라가 아니라 카메라 장난감이네요
크기는 6.8 x 2 x 0.6 cm입니다. 43g 무게입니다. 사진은 1280 x 1024 해상도를 지원하고 동영상은 720 x 480 30fps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배터리는 3.7v 120mAh 내장 배터리가 있습니다. 바디 겉면은 종이로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3,299엔으로 약 3만원 정도로 싸긴 싸네요. 화질만 좀 더 좋으면 좋은데 아쉽습니다. 


동영상은 그나마 좀 낫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