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다가오네요. 어제 우연히 달을 봤더니 달이 어쩜 이렇게 복스럽게 보이는지 한 참을 봤네요. 이번 추석에는 슈퍼문이 뜬다고 하네요. 얼마나 클 지 직접 지켜봐야겠습니다. 그나저나 날이 흐리면 안될텐데요.
이런 달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참 평온해집니다. 달이 가진 마력 같은 힘이죠. 그 마력을 집안에 들여놓으면 어떨까요?
대만의 디자인 회사인 Acorn 스튜디오에서는 집안에 달을 넣을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달 모양의 조명을 만들었습니다.
달 모양의 조명은 3.2인치부터 23.6인치까지 다양한 크기의 제품이 있습니다.
XXS의 가장 작은 크기의 달 조명은 배터리로 작동되는 LED램프로 되어 있고 나머지는 할로겐 램프가 들어가고 전원선을 연결해야 하는 일반 조명 제품입니다. 제품은 친환경 소재인 라텍스로 코팅된 유리 섬유로 되어 있어서 약간의 물에 대한 저항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달 조명, 집 안에 달이 떠 있는 효과를 누릴 수 있겠네요. 천장에 달 수 있게 후크가 있어서 공중에 띄워 놓을 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크기마다 다른데 75달러에서 875달러까지 있습니다. 수작업으로 제작해서 가격이 좀 나가네요.
인디고고 펀딩 사이트에서 소개되고 있는데 펀딩이 잘 되면 대형 제품도 LED램프를 사용할 생각이라고 합니다. 다만, 할로겐 램프가 달빛처럼 노란 색을 띄우는데 LED램프는 그 색을 잘 재현할지 모르겠네요
출처 : https://www.indiegogo.com/projects/luna-bring-the-moon-along-with-you#/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