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세계적인 락가수 레니 크라비츠가 디자인한 한정판 라이카 카메라

by 썬도그 2015. 3. 1.
반응형

부끄럽지만 솔직하게 말하면 '레니 크라비츠'가 누군지 잘 모릅니다. 흑인 락가수라고 하는데 오늘 처음 들었습니다. 영화에도 출연하고 음악계에서는 꽤 유명한 가수라고 하네요. 

이 '레니 크라비츠'는 어렸을 때부터 카메라를 가지고 놀길 좋아했습니다. 카메라에 대한 애착은 계속 커져 갔고 이 카메라에 대한 애정과 레니의 재능이 만나서 놀라운 일을 했습니다. 바로 '레니 크라비츠'가 직접 디자인한 라이카 카메라입니다. 


라이카 MP "CORRESPONDENT"By Lenny Kravitz라는 이름을 가진 이 라이카 카메라는  풀 프레임 사이즈의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레인지 파인더 디지털 카메라입니다. 라이카와 '레니 크라비츠'가 콜라보레이션을 했네요. 



제품은 125대 한정 세트만 생산합니다. 
전체적인 색ㅇㅇ르 보면 블랙 에나멜 마무리가 된 상단 커버와 베이스 플레이트와 2 종류의 렌즈가 제공됩니다.




놀라운 것은 곳곳에서 코팅이 벗겨진 듯한 느낌을 주는 외형이 마치 중고 라이카 카메라의 느낌을 줍니다. 일부러 오래된 듯한 느낌을 주는 옷이나 모자가 인기가 많은데 그런 빈티지 느낌이 나도록 디자인을 했네요. 이 코팅이 벗겨진듯한 느낌을 내기 위해서 도 수작업으로 작업을 했다고 하네요. 


렌즈는 M f2/ 35mm ASPH와 M f1.4/ 50mm ASPH가 제공됩니다. 빈티지 느낌은 렌즈에도 적용 되어 있네요. 




속사 케이스와 함께 007 가방 같은 케이스도 제공되는데 007 가방 케이스는 뱀가죽이고 속사 케이스와 스트랩도 뱀가죽입니다. 엄청 비쌀 것 같네요. 가격은 24,500달러로 2천 6백만원입니다. 자동차 한 대 가격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