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 사이에 댄서가 있다면 우리 사이에 운동선수가 있다면이라는 사진 시리즈로 유명한 Jordan Matter의 사진은 일상이라는 지루함 속에서도 춤을 추는 한 사람을 보여주면서 굉장히 역동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냈습니다.
2013/09/08 - [사진작가/외국사진작가] - 우리 사이에 운동선수가 있다! Athletes Among Us
2012/11/16 - [사진작가/외국사진작가] - 일상에 춤을 심어 놓은 에너지 넘치는 사진시리즈 Dancers Among Us
이런 춤을 사진의 뛰어난 순간 포착력을 이용해서 미소 짓게 하는 사진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이와 비슷한 사진을 매일 같이 찍고 있는 사진작가가 있습니다.
Mickel Joh(http://mickaeljou.com/) 사진작가는 매일 같이 춤을 추는 자신의 모습을 셀카로 찍고 있는 독특한 사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진 자체는 이미 다른 사진가들이 꽤 많이 다룬 춤추는 사진입니다.
마치 공중 부양을 하는 듯한 모습이지만 새롭거나 색다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이런 사진을 매일 1장 씩 찍는 것은 신기하네요. 하루에 한 장의 사진을 찍는 365 사진 프로젝트와 춤을 접목 시켰습니다.
춤에 대한 열정이 높은 건지 춤을 잘 추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뛰어난 춤 실력을 가진 분 같습니다. 그러나 사진 1장으로는 알 수 없죠.
이 작가의 사진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mickael_jou/)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ickaeljouphotographydanc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