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1월 1일 오후 1시에 5천원 주유쿠폰을 쏘는 GS칼텍스 1포인트데이

by 썬도그 2014. 12. 31.
반응형

자동차를 운전하는 분들은 요즘 아주 즐겁습니다. 한 때 1리터 당 2,000원을 넘던 휘발유 가격이 1,500원 이하로 떨어지고 있고 더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기름값 걱정은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운전대를 잡으면 기름값 걱정도 항상 동승하는 느낌입니다. GS칼텍스에서는 기름값 걱정을 하는 운전자들을 위해서 기분 좋은 소식을 1월 1일에 전해 줄 예정입니다. 


2015년 1월 1일 오후 1시에 5천원 주유쿠폰을 쏘는 GS칼텍스 1포인트데이

1포인트데이 이벤트는 1월 1일 오후 1시에 GS&POINT 1포인트 이상 있는 분들에게 GS 포인트 1포인트로 5천원 주유쿠폰선착순 10,000명에게 교환해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예정입니다. 

이 이벤트는 지난 10월 11월 12월 진행된 '1포인트데이'에 이어지는 이벤트입니다. 
지난 3개월간 매달 10,000분에게 총 30,000분에게 5,000원 주유쿠폰(1억 5천만원 상당)을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2015년 1월 1일 오후 1시에 1포인트데이 이벤트가 다시 열립니다. 


이 이벤트는 참여 조건이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GS칼텍스 홈페이지나 제휴 사이트 회원이면서 GS&POINT 1포인트 이상만 있으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GS25에서 포인트 카드를 하나 달라고 해서 GS25에서 물건 살 때 꺼내서 포인트 적립을 하고 있습니다.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주유하는 분들은 GS칼텍스 보너스카드를 1장 씩 가지고 있을 텐데요.  GS칼텍스 보너스카드에 적립된 1포인트 이상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GS&POINT는 모바일카드도 있습니다. 구글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GS칼텍스'로 검색하면 GS&POINT 앱을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S&포인트는 GS칼텍스 주유소뿐 아니라 GS25 편의점이나 제휴 업체에서 물건 살 때 GS&POINT 카드를 주고 적립해 달라고 하면 포인트가 적립되기 때문에 참여하는 데는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1포인트데이 이벤트 참여 방법

GS칼텍스의 1포인트데이 이벤트 참여 방법은 회원 가입 후 클릭 몇 번 만 하면 되기에 아주 쉽습니다
먼저 GS칼텍스 Kixx 홈페이지(http://www.kixx.co.kr/)에 접속해서 회원 가입을 합니다. 기존 회원이면 회원 가입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GS&POINT 회원이어서 통합회원 가입으로 바로 GS칼텍스 Kixx 홈페이지 회원이 되었습니다. 

1월 1일 당일은 GS칼텍스 Kixx홈페이지가 번잡하여서 미리 가입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30분 전에 알람을 맞춰 놓고 기다리면 됩니다


2015년 1월 1일 오후 1시가 가까워지면 GS칼텍스 1포인트데이는  미리 회원 가입 후 오후 1시가 가까워지면  1포인트데이 응모 전용 로그인 창으로 접속을 한 상태에서 대기하다가 오후 1시가 되어서 이벤트 페이지가 오픈 되면 클릭 2~3번을 누르면 바로 GS칼텍스 5천원 모바일 주유 쿠폰을 휴대폰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쿠폰은 회원 가입 정보에 저장된 번호로 발송되며 당일 당첨 확인 후 일주일 이내에 홈페이지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개인정보가 변경되었거나 최근에 휴대폰 번호를 바꾼 분들은 미리
GS칼텍스
Kixx 홈페이지http://www.kixx.co.kr/)에서 회원 정보를 수정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휴대폰으로 받은 모바일 주유쿠폰은 주유원에게 보여주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월 1일 1시 기억하셨다가 GS칼텍스 1포인트데이 이벤트 참여하시고 5,000원 주유쿠폰 받으세요


GS칼텍스 kixx홈페이지 : http://www.kixx.co.kr/

1포인트데이 이벤트URL: http://event.kixx.co.kr/


본 포스팅은 GS칼렉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