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대한 단소리

태그호이어 제품 중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뉴 까레라 레이디와 페어워치들

by 썬도그 2014. 12. 19.
반응형

태엽을 감아서 사용하는 기계식 아날로그 시계를 만드는 스위스 명품 시계 회사들은 2번의 큰 위기가 있었습니다. 그 첫 번 째 위기는 70년대의 쿼츠 파동입니다. 일본 시계 제조 회사들은 태엽을 감아서 사용하는 기계식 시계보다 싸면서도 보다 정확한 쿼츠 시계를 만들었고 이 쿼츠 시계는 전자 시계와 아날로그 시계에 적용 되면서 전 세계를 휩씁니다. 

가격도 비싸고 시간도 정확하지 않은 기계식 아날로그 시계는 큰 위기를 맞았지만 뛰어난 조형성을 가진 차원 높은 디자인과 심해 잠수에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방수 성능 및 크로노그래프  같은 시간 계측 기능을 더욱 진화 시켜서 외풍을 막아 냅니다. 

또 한 번의 위기는 휴대폰의 등장입니다. 휴대폰의 내장 되어 있는 아주 정확한 시계 때문에 사람들이 점점 시계를 차지 않는 사람들이 늘어가기 시작했고 지금은 시계가 필수가 아닌 악세사리 제품이 되어버렸습니다. 

이 두  번째 위기는 오히려 기회가 됩니다. 2천년 대 들어서면서 시계를 시간을 보는 도구를 넘어서 귀금속 같은 의미가 가미 되면서 뛰어난 디자인을 갖춘 기계식 아날로그 시계 시장에 눈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늘기 시작합니다. 가격은 쿼츠 시계의 수배가 넘는 비싼 가격이지만 주얼리로 보는 시선이 늘면서 기계식 아날로그 시계를 찾는 사람들이 늘기 시작합니다

여기에 한국과 일본의 결혼 문화 중에는 시계를 결혼식 선물로 하는 예물 시계 문화가 있어서 예물 시계에 대한 시장이 다시 커지기 시작합니다. 이에 스위스 시계 제조업체들은 한국과 일본 시장에 맞는 페어 워치를 선보이기 시작합니다. 최근에는 중국도 이런 페어 워치 시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레이디 컬렉션]

태그호이어의 아이코닉 컬렉션인 까레라가 보다 풍부한 디테일과 여성스러운 형태의 레이디 컬렉션으로 돌아 왔습니다. 
세련미와 스포티한 매력을 갖춘 뉴 까레라 레이디 컬렉션은 테니스 챔피언 '마리아 샤라포바'가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입니다

정장과 캐주얼 모두 어울리는 뉴 까레라 레이디는 가독성을 높인 큰 사이즈의 다이얼과 활동에도 편한 얇은 베젤과 각진 면을 가진 혼 등 까레라 클래식 스포츠 스타일과 레이싱 서킷의 미학을 여성스럽게 재해석을 했습니다.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28mm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9 28mm 오토매틱은 사파이어 백 케이스를 통해서 칼리버 9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인덱스는 수작업으로 만들어졌고 날짜 표시창과 H 형태의 새로운 브레이슬릿으로 클래식함을 더했습니다. 다이얼은 아주라지(azurage) 디테일의 블랙과 우아한 마더 오브 펄(mother of pearl) 소재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28mm 다이아몬드 인덱스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9 28mm 제품에 인덱스 부분에 다이아몬드 12개를 넣어서 보다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입니다.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28mm 다이아몬드 베젤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9 28mm 다이아몬드 베젤은 인덱스에 12개의 다이아몬드를 넣고 폴리싱 스틸 베젤에 56개의 다이아몬드를 넣어서 까레라 레이디 제품 중 가장 화려하게 만든 제품입니다. 다이얼은 마더 오브 펄 다이얼로 넣었습니다.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스틸&로즈골드 28mm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9 스틸&로즈골드 28mm는 스틸의 은은한 회색과 로즈골드의 색이 어우러지는 제품입니다. 
마더 오브 펄 다이얼과 12개의 다아이몬드를 인덱스 자리에 배치 했습니다. 베젤에 56개의 다이아몬드를 넣어서 화려함을 극대화 한 모델도 함께 선보입니다. 







<뉴 까레라 레이디 제품과 어울리는 페어 워치>

커플 시계라고 할 수 있는 페어 워치는 예물 시계로 많이 활용 됩니다. 특히, 한국, 중국, 일본 같이 시계를 예물로 하는 나라에서는 페어 워치가 인기가 많습니다.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28mm 다이아몬드 베젤  &까레라 칼리버 1887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43mm


뉴 까레라 레이디 컬렉션 중에서 가장 화려한 제품인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9 28mm 다이아몬드 베젤과 어울리는 페어워치는 까레라 칼리버 1887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43mm입니다. 이 제품은 폴리시 스틸 케이스 내부에 심플한 블랙과 실버 다이얼과 로즈골드 컬러의 아라비아 숫자 인덱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가죽 스트랩 제품도 있습니다.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28mm 다이아몬드 인덱스 (블랙) & 까레라 칼리버 1887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43mm 세라믹 베젤


여성용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28mm 다이아몬드 인덱스는 인덱스에 다이아몬드를 넣어서 심플한 디자인에 화려함을 담고 있습니다. 이 제품과 어울리는 남성용 제품은 까레라 칼리버 1887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43mm 세라믹 베젤입니다. 

태그호이어 자체 제작인 칼리버 1887 무브먼트를 사용한 제품으로 칼리버 16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입니다. 외부 충격에 강한 베젤 세라믹과 스크래치 방지 사파이어 케이스백 브러싱 및 폴리싱 43mm 스틸 케이스를 보호합니다.  다이얼은 절제된 블랙과 태양 광선 무늬로 장식 되어 있는 다크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새로운 H 모양 브레이슬릿을 사용했으며 블랙 악어가죽 스트랩 제품도 출시 되어 있습니다.  강렬한 레이싱 레드의 우아한 스티치와 안감을 사용해서 부드러운 감촉을 전해주어 보다 스포티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28mm &  까레라 칼리버 5 데이-데이트 41mm


여성용 제품인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28mm은 가장 베이직한 버전으로 모던한 느낌과 은은한 아름다움을 담고 있습니다. 이 제품과 어울리는  남성용 시계는 까레라 칼리버5 데이-데이트 41mm입니다. 다이얼 크기와 폴리싱 스틸 소재의 케이스와 베젤과 H형 스틸 브레이슬릿의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클래식 스타일을 추구하는 분들을 위해서 엘리게이터 가죽 스트립과 호환이 가능합니다.  까레라 칼리버 5데이 데이트는 정교함과 대담함이 공존하는 태그호이어의 대표적인 아이템입니다.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스틸&로즈골드 28mm & 까레라 칼리버 5 스틸&로즈골드 39mm

 

까레라 레이디 칼리버 9 스틸&로즈골드 28mm와 가장 잘 어울리는 페어 워치는 같은 로즈골드 컬러로 통일감을 주는 까레라 칼리버 5 스틸&로즈골드 39mm입니다. 여성용 워치는 스틸 스트랩으로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는 한편 남성용 워치는 브라운 엘리게이터 가죽으로 남성적인 매력을 보여줍니다.

까레라 칼리버 5 스틸&로즈골드 39mm는 칼리버 5 까레라 오토매틱을 완벽하게 재현하는 동시에 화려하고 우아한 멋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그 움직임에서도 기품이 배어나며 정교한 디테일, 솔리드 18K 로즈 골드의 브레이슬릿, 베젤, 크라운, 핸즈는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태그호이어 제품 중에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하는 뉴 까레라 레이디 컬렉션과 연인들에게 좋은 태그호이어 페어워치입니다



<태그호이어 면세점 프로모션>

<몰스킨 노트>



그리고 연말을 맞아 해외에 나가실 분이라면 태그호이어 면세점 프로모션도 반드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첫째, 기프트 세트 증정. 오토매틱 워치를 구매하는 분들께 워치와인더, 노트, 트래블 파우치가 들어있는 기프트 세트를 드린다고 합니다. (재고 소진 시까지, 기프트 아이템은 변동 가능)

그리고 연말을 맞아 해외에 나가실 분이라면 태그호이어 면세점 프로모션도 반드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첫째, 기프트 세트 증정. 오토매틱 워치를 구매하는 분들께 워치와인더, 노트, 트래블 파우치가 들어있는 기프트 세트를 드린다고 합니다. (재고 소진 시까지, 기프트 아이템은 변동 가능)


* PC 웹사이트 바로가기: http://www.tagheuer.com/kr

* 모바일 웹사이트 바로가기: http://m.kr.tagheuer.com


  포스팅은 태그호이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