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에관한글

YAP앱 깔고 세바스치앙 살가두 GENESIS 무료입장권 받자

by 썬도그 2014. 12. 2.
반응형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보다가 좋은 정보가 있어서 급하게 공유합니다. 
현재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는 세바스치앙 살가두의 GENESIS 사진전시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2014/10/08 - [사진정보/사진전시회] - 지구 수호자 사진작가 세바스티앙 살가도의 전시회 GENESIS

이 전시회는 10월부터 2015년 1월 15일까지 하는데 입장료가 15,000원인데 끝물이라서 그런지 무료 입장권을 뿌리는 정보가 있네요. 


               YAP앱 깔면 세바스치앙 살가두 GENESIS 무료입장권 받는 방법

살가두 전시회 입장권을 무료로 받으려면 스마트폰에 YAP(얍)을 깔아야 합니다. 
이 앱은 쿠폰 정보나, 포인트카드와 결제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위치기반 통합 결제 앱입니다. SK플래닛의 시럽과 비슷한가 봅니다. 이 앱을 설치하신 후 상단을 터치해서 회원가입을 하세요. SNS계정과 연동도 되니 페이스북 등의 계정이 있으면 터치로 바로 회원가입이 됩니다. 




계정관리에서 계정 등록을 하신 후에 





THE찾기를 누른 후 세바스치앙 살가두라고 검색을 하세요




검색이 되면 중간에 쿠폰받기가 있습니다. 누르시면 무료 입장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을 받으면 직원확인이라고 뜨는데 직원확인 누르지 마시고 이 상태로 보여주면 됩니다. 직원이 직원확인 눌러서 확인해 주는 용도네요.  무료 입장권은 MY지갑에 저장되니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가서 보여주면 됩니다

쿠폰은 12월 13일까지니 후딱 사용하세요. 주말에는 사람 많을 듯 하니 시간 되시면 평일에 사용해보세요. 관람시간은 7시 30분까지고 입장 마감은 오후 7시입니다. 


세바스치앙 살가두 전시회 홈페이지 http://www.genesisinkore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