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움직이는 게임방? 25개의 XBOX가 들어간 트레일러

by 썬도그 2014. 11. 30.
반응형

지금은 게임방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PC방은 초기에는 PC게임도 하고 문서 작성도 하고 복사도 하는 장소였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부터 PC만 하는 게임방이 되어버렸습니다. 아무래도 PC로 장시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것이 게임이겠죠. 

마침 스타크래프트라는 장수 인기 국민 게임이 보급되면서 전국 곳곳에  게임방이 생깁니다. 그러나 아직까지는 이동식 게임방은 없습니다. 여름철 계곡이나 캠핑장 바닷가에서 이동식 게임방을 설치하면 꽤 인기 있을 것 같지 않나요? 뭐 놀러와서까지 게임을 하냐고 하는 분들도 있지만 온라인 게임같이 장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게임말고 엑스박스나 PS4같은 콘솔게임기를 설치하고 게임방을 만들면 어떨까요?

미국 이베이에 Charliepass라는 분이 이동 게임방 트레일러를 매물로 내놓았습니다. 
이 이동식 게임방은 2006년 포드 F250의 트럭에 연결된 트레일러입니다.. 




이 트레일러 안에는 XBOX 360 25대와 풀HD 24인치 모니터와 콘트롤러와 헤드셋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실내가 좁기 때문에 다닥다닥 붙어 있어야 하지만 게임 하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한쪽 끝에 XBOX360 본체가 가득 있고 모니터만 벽에 가득 붙어 있네요. 야릇한 실내 조명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도난방지 시스템과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그리고 10,000W 전기를 생산할 수 있는 발전기가 있습니다. 
딱 20번 사용했는데 이베이에 매물로 내놓았습니다. 경매 시작가는 49,000달러(5천 4백만원)로 시작합니다. 

전국게임대회용으로 사용하다가 대회가 끝나고 매물로 내놓았는데 휴양지에서 이동 게임방 장사 해도 괜찮을 듯 한데요. 한국이라면 컵라면도 팔아야 합니다. 



출처 : http://www.ebay.com/itm/301405027391?afsrc=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