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손목에 차는 코골이 방지 팔찌 룸에이트 굿바이 코골이 EB-RM1810 본문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손목에 차는 코골이 방지 팔찌 룸에이트 굿바이 코골이 EB-RM1810

썬도그 2014. 7. 10. 17:22

저는 코 안 골줄 알았는데 저도 코 많이 곤다고 하네요. 대신 이는 갈지 않습니다. 이를 갈거나 코를 자주 골면 군대 생활할 때 괴롭습니다. 군 시절, 옆에서 자는 쫄병이 피곤 했는지 코를 고는데 고참이 제가 코 고는 줄 알고 저에게 베게를 던지더라고요.

당황하지 않고 살짝 피하면서 제가 곤 것이 아니라고 말하고 쫄병을 툭 건드니까 옆으로 누워서 자면서 코를 골지 않았습니다. 신기하게도 코를 덜 골려면 옆으로 자면 기도가 확보 되어서 그런지 코를 골지 않습니다. 

코골이 방지 제품들이 꽤 있습니다. 어떤 제품은 등에 테니스 공 같은 것을 달아서 똑바로 누워서 자면 등이 베겨서 모로 자는 제품이 있는데 그건 좀 가학적인 듯 합니다. 일본에서 코골이 방지형 신제품이 나왔는데 이 제품은 손목에 차는 팔찌형 제품입니다.  

코골이 방지 팔찌 룸에이트 굿바이 코골이 EB-RM1810

 룸에이트 굿바이 코골이 EB-RM1810은 손목에 차는 시계 모양의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손목에 착용하고 잠을 자면 3회 이상 코를 골 때 그 소리를 감지해서 약한 전자파를 냅니다. 이 전자파는 무의식의 뒤척임을 유발해서  몸의 자세를 바꾸게 유도합니다. 

신체에 손상을 주지 않기 떄문에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고 하네요. 코골이로 고생하는 분이나 가족 중에 코를 심하게 고는 분들에게 좋을 듯 하네요. 사용시간은 약 8시간 사용할 수 있고 8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출력 강도는 180μA. 출력 방식은 0.2Hz 고정. 출력 파형은 고정 주파수 구형파를 냅니다.

크기는 40 X 58 X 13mm이며 무게는 50g입니다. 배터리는 AAA형 건전지를 사용합니다. 

가격은 일본 아마존에서 7,980엔으로 약 8만원 가까이 되네요. 

판매 사이트 http://www.amazon.co.jp/exec/obidos/ASIN/B00L7C0PWI/digitalgadget-22/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