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비가오면 우산보다 빠르게 방수 자켓을 꺼내서 입을 수 있는 Funnell 백팩

by 썬도그 2014. 7. 18.
반응형

여름 날씨는 예보하기 힘듭니다. 특히 국지성 소나기가 자주 내리기에 아침에는 해가 떴다가 낮에는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내렸다가 다시 맑은 하늘을 보여주는 일들이 일상 다반사입니다. 이런 여름철에는 항상 작은 우산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비를 피할 수 있습니다. 

걸어 다니는 사람은 건물 안에서 지나가는 비를 피할 수 있지만 오토바이나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은 갑자기 만나는 비를 피하기 힘듭니다. 이럴 때 좋은 가방이  Funnell 백팩입니다. 



이 Funnell 백팩은 재미있는 기능이 있는 가방입니다. 비가 내리면 백팩에 나와 있는 더듬이 같은 선을 쭉 잡아 당기면 방수 자켓이 딸려 나옵니다. 이 자켓을 입으면 백팩까지 비로부터 보호해줍니다. 


 비가 내리면 당황하지 않고 쭉~~~ 입는데 10초도 안 걸립니다. 백팩 상단에 비를 막아주는 자켓이 들어 있네요. 오토바이나 자전거 많이 타는 분들에게는 좋은 아이템이네요. 특히 비오는 날 자전거 타보면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비오는 날 자전거타면 얼굴에 닿는 비의 느낌이 아주 상쾌합니다. 작년에 우의입고 폭우속을 달려 봤는데 아주 재미가 솔솔하더라고요.

킥스터터에 올라온 제품이고 가격은 198달러입니다.



출처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884605357/funnell-eject-wea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