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커피에 타 먹기엔 너무나 귀여운 고양이 모양의 마시멜로 본문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커피에 타 먹기엔 너무나 귀여운 고양이 모양의 마시멜로

썬도그 2014. 4. 27. 09:04

일본은 대단한 애묘국가입니다. 
고양이 사랑이 세계 최고인 나라 같은데요. 많은 애니메이션에서도 고양이가 많이 나옵니다. 

이 고양이 강국에서 또 재미있는 생각을 했네요
나가노에 있는 와야하다 마시멜로 샵에서 고양이 모양의 마시멜로를 만들었습니다. 


이 고양이 모양의 마시멜로는 커피나 밀크티, 핫초코에 넣어서 녹여 먹을 수 있는데 재료는 초콜렛과 바닐라를 첨가해서 어두운 색과 하얀색이 있습니다. 



이거 넣어서 먹기에는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 정도인데 뜨거운 음료에서 녹기 때문에  무한정 바라볼 수만은 없습니다. 
초콜렛 마시멜로를 커피에 넣으면 카페 모카맛이 나고 홍차나 두유에도 넣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이 고양이 마시멜로 자체가 달기 때문에 달콤한 음료는 피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재료는 설탕, 물엿, 젤라틴 카카오, 파우더, 딸기 라즈베리, 양주 커피 페이스트 향료, 녹말로 만들어졌습니다. 
여름에는 냉장 보관을 하고 개봉 후 12~13일 안에 먹어야 합니다. 


1상자에는 바닐라 고양이 2개, 초콜렛 고양이 2개가 들어가 있는데 860엔으로 약 9천 원 정도 합니다. 가격이 좀 비싼 것이 아쉽긴 하네요. 각설탕 대신에 고양이 모양의 각설탕을 카페에서 준다면 그 카페는 인기 있을 것 같은데 설탕을 고양이 모양으로 만들어서 제공하는 것도 괜찮을 듯 한데요


출처 :  http://sanpasta.ocnk.net/product/427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arshmallowShopYawahada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