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적외선 카메라가 달린 아이폰 케이스 FLIR ONE 본문

IT/가젯/모바일(휴대폰)

적외선 카메라가 달린 아이폰 케이스 FLIR ONE

썬도그 2014. 1. 17. 10:18

적외선 카메라는 어두운 밤에 동물과 사람 같은 체온을 가진 물체 구분을 잘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군사용으로 많이 사용 되고 있습니다. 미국 FLIR SYSTEMS는 아이폰용 적외선 카메라 케이스인 'FLIR ONE'를 발표 했습니다. 군사용 나이트 비전 기술이 탑재 된 FLIR ONE은 아이폰용 케이스 형태로 나와서 아이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나 동물로부터 방사되는 적외선을 잡아내서 분석한 후 이미지를 아이폰 화면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활용하면 야간 경비를 할 때 무척 유용할 것입니다. 또한, 밤에 하이킹을 할 때도 앞에 동물이 있는지를 알아낼 수도 있습니다. 

활용 범위는 무척 많을 듯 합니다. 특히, 야간에 활동을 많이 하는 분들이나 보안 경비를 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괜찮은 아이템이네요. 





크기는 60.96 X 21.59 X 139.7mm  무게는 90g  배터리 용량은 1.400mAh로 연속 2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외선 카메라를 자체 내장 배터리로 돌리네요. 최대 2시간 밖에 사용하지 못하는 것이 좀 아쉽지만 가격이 생각보다 착합니다

가격은 350달러입니다. 아이폰용만 나올 예정인데 조만간 안드로이드폰 버전도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