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휴대폰)

베가 시크릿 업 선착순 3만명에게 사운드 케이스 제공 및 페이스북 울림통 이벤트

by 썬도그 2013. 12. 24.
반응형

베가 시크릿 업(Secret UP)은 베가의 아이덴티티를 다 담은 최신 스마트폰입니다. 베가 LTE-A부터 선보연 후면 지문인식 센서와 V터치가 들어간 시크릿키는 보안과 편의성을 압축한 기능으로 삼성전자나 LG전자가 따라할 수 없는 독창적인 매력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팬택은 이 특징 기능을 계속 계승 발전 시키고 있는데요. 팬택 최초로 V펜이 들어간 패블릿 제품인 '베가 시크릿 노트'는 스마트폰 빙하기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베가 시크릿 노트'의 후속 모델인 '베가 시크릿 UP'이 12월 초에 이통 3사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보안성과 편의성이 좋은 베가 시크릿 업

베가 시크릿 업은 지문인식을 통한 시크릿 박스, 시크릿 모드 등의 지문 인식을 통해서만 접근 할 수 있는 은밀한(?) 기능과 함께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 또는 SNS의 화면을 다른 사람이 볼 수 없게 블라이드를 내려서 대화 내용을 가릴 수 있는 '시크릿 블라인드' 기능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화질을 보여주는 IPS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베가 '시크릿 업'은 보안성은 더 강화 되었고 편의성은 더 증가 했습니다. 


특히, 하단의 긴 물리적 홈 버튼은 쫄깃 할 정도로 버튼 감이 아주 좋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에서 처음 선보이는 사운드 케이스

베가 시크릿 업은 아주 독특한 아이템이 하나 있습니다. 사운드 케이스인데요. 요즘은 스마트 플립 케이스를 대부분이 사용 합니다. 대형 화면의 스마트폰이 주류를 이루다보니 액정 보호와 함께 뚜껑만 열면 바로 자주 쓰는 기능이 팝업 되거나 화면을 일일이 키고 끄지 않아도 되는 편의성 때문에 대부분의 스마트폰 제조사가 이 악세사리 제품을 염두하고 제품 개발을 합니다. 

그런데 사운드 케이스는 좀 다릅니다. 
이 사운드 케이스는 케이스에 진동 스피커가 후면에 달려 있어서 다양한 매질을 이용해서 소리를 증폭할 수 있습니다. 진동형 스피커가 달려 있는 사운드 케이스를 부착하면  '베가 시크릿 업'은 사운드 플립'을 자동으로 인식해서 관련 기능을 활성화 시킵니다. 

 


상단을 스와이프하면 간편 설정에 진동형 스피커가 있는데 여기가 자동으로 활성화 됩니다. 물론, 쓰고 싶지 않으면 기능을 꺼도 됩니다. 



사운드 케이스 후면을 보면 중간에 둥근 진동형 스피커를 볼 수 있습니다. 직접 만져 보니 상당히 미끈 하네요. 지문을 발라 봤느데 지문은 묻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헤어리스 디자인 패턴이 들어가 있는 것도 아닙니다. 손톱으로 눌러보니 아주 살짝 쿠션감이 느껴지는데요. 유연성이 있는 소재네요. 


전면은 가죽 패턴이 있습니다. 




사운드 케이스를 이용해서 사운드 UP

후면 진동 스피커의 기능을 활용해 봤습니다. 진동 스피커는 진동을 이용해 다른 매질을 통해서 소리를 증폭 시킵니다.  스피커와 비슷한 원리죠. 집에 있는 것들을 활용해서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사운드 케이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속이 빈 주변의 도구를 이용해서 사운드 케이스 후면에 있는 진동 스피커와 도구를 밀착 시키세요 약간의 틈이라도 있으면 진동을 제대로 전달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딱 붙게 올려 놓아야 합니다. 또한, 속이 비어 있어야 소리를 증폭 할 수 있습니다. 마치 현악기의 울림통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손잡이가 있는 양은 냄비가 꽤 소리를 잘 증폭 합니다. 


빈 택배 박스도 소리를 2,3배 정도 잘 증폭하네요. 다만, 금속 재질과 종이 재질이 주는 울림이 좀 다릅니다. 금속은 좀 더 카랑 카랑한 맑고 높은 소리라면 종이는 좀 더 베이스가 강화된 묵직한 소리를 전달 합니다. 



그러나 내가 꼽는 최고의 도구는 양은 냄비입니다. 먼저 금속이라서 소리가 맑습니다. 손잡이가 달린 양은 냄비는 바닥에 딱 붙어서 소리가 안에서 밖으로 나오지 못하지만 이 양은 냄비는 손잡이 부분 때문에 바닥과 약간의 간격을 생성합니다. 이 공간을 통해서 소리가 아주 잘 빠져 나와서 소리 증폭력은 최고네요.  이 사운드 케이스는 야외 활동을 할 때나 친구들과 음악을 동시에 감상하고 싶을 때 좋습니다.  사운드 품질이 좋다고 공인 받은 시크릿 업은 이 사운드 케이스 기능이 더해지면서 음악 감상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 인기를 끌 듯합니다. 






1. 시크릿 업(UP) 구매자 선착순 3만 명에게는 사운드 케이스 무료 증정

이 사운드 케이스는 '베가 시크릿 업'을 사면 기본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구매자 선착순 3만명에게 진동형 스피커가 내장 되어 있는 사운드케이스를 제공합니다. 



사운드 UP 이벤트

대상자 : 베가 시크릿 UP 구매자 중 선착순 3만명
이벤트 기간 : 2013년 12월 13일(금) ~ 2014년 1월 12일(일)
이벤트 URL : 
http://ivega.co.kr/evt/evtView.do?intevent_seq=73028

 사운드 UP이벤트에 참여해서 선착순 3만명에 드셨다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운드 케이스 배송 일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내 주변이 울림통을 찾아라! 울림통 페이스북 이벤트

내 주변 울림통을 찾아라 이벤트는 '시크릿 업'과 '사운드 케이스'를 구매하지 않은 분들도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데요.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울림통을 사진으로 찍어서 올리면 됩니다. 어떤 분은 동굴을 올리셨는데 동굴도 거대한 울림통이죠. 저 같으면 화장실을 택하겠어요. 특히 욕조 없는 화장실은 제대로 울려줍니다. 

 세수나 면도나 이를 닦을 때 DMB를 틀어 놓는데 방 보다 화장실이 더 쩌렁쩌렁 잘 들립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http://soulmate.vegaevent.co.kr/(내 주변 울림통을 찾아라)라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하신 후에 오른쪽 상단의 좋아요!를 눌러 주세요. 


그 다음에 이벤트 중간에 있는 이미지 첨부 란에서 나만의 울림통을 촬영한 사진을 올려주면 됩니다. 제가 선정한 최고의 울림통은 양은 냄비입니다.  이유도 간단하게 적으면 됩니다. 

울림통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등록을 하면 이름과 전화번호를 물어보는데 이름과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됩니다. 
하루에 1분을 선정해서 Best 울림통에 뽑히면 영화관람권 1인 2매를 제공합니다.

페이스북 울림통 공모 이벤트 

기간 : 2013년 12월 16일(월) ~ 2014년 1월 12일(일)
참여대상 :  베가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 모든 분
참여방법 :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울림통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
경품 : 매일 1분을 선정해서 영화 예매권 1인 2매를 증정
이벤트 URL : 
http://soulmate.vegaevent.co.kr/

이 페이스북 울림통 공모 이벤트와 함께 이 이벤트를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분 중에서 100분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를 드리는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기발한 울림통 생각해서 올려보세요. 제가 이벤트 당첨자라면 유머러스한 울림통을 선정해 줄 듯 한데요. 

‘본 포스팅은 팬택으로부터 원고료를 받아서 작성한 글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