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고프로 HERO3+ 보다 작고 가벼우며 강력해지다

by 썬도그 2013. 10. 2.
반응형


레저 활동이 늘어가면서 액션 캠코더를 사용하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 액션 캠코더는 머리나 가슴 자전거 보드 등의 다양한 곳에 마운트를 하고 자신의 레저 활동을 촬영하는데 많이 사용 됩니다. 활용도는 무궁무진한데 이 액션 캠코더의 강자는 고프로입니다. 소니 등이 액션 캠코더 시장에 뛰어들고 있지만 고프로를 뛰어 넘지는 못합니다.

고프로는 가장 작고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고해상도 영상을 촬영하며 가격도 비교적 쌉니다. 이 고프로가 얼마 전 HERO3+라는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GoPro Hero3+는 이전 제품보다 가볍고 작고 성능이 좋아졌습니다. 블랙 버전은 크기는 20% 줄었고 와이파이 속도는 4배 증가 했으며 영상 샤프니스는 33% 증가 했으며 배터리 사용시간도 30% 증가 했습니다. 

실버 버전은 15% 작아졌고 와이파이 속도는 4배 빨라 졌습니다. 

동영상은 1080 풀HD 60fps와 720 HD 120fps로 HD로 담을 때는 슬로우 모션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펌웨어도 업그레이드 되었는데 저조도에서도 자동으로 노출 조절이 가능하고 이전 모델보다 어두운 환경에서도 더 뛰어난 영상을 담을 수 있습니다.  슈퍼뷰 모드에서는 4:3 비율이 아닌 와이드 앵글로 16:9 비율로 담을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ko.gopro.com/cameras 에서 볼 수 있는데 
실버 버젼은 300달러 블랙 버젼은 400달러입니다. 그러나 한국 사이트에 보니 골드 버전  HERO3+는 60만 원이고 실버는 47만 원 정도 하네요. 왜 이런 차이가 나죠? 관세?? A/S비용? 아무래도 A/S비용 떄문인가 보네요. 미국은 A/S비용을 따로 내던데 한국은 기본 1년 무상이잖아요.






반응형